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양제 챙겨 드시나요?
특히 요즘 비타민D의 중요성을 알게되서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해요

뼈의 건강과 정신건강을 위해 ㅎㅎ
꼭 필요한 비타민 D

저는 근무하는 곳이 창문도 없고
그나마 있는 장소는 바로 햇빛을 받을 수가 없어서
유일하게 점심시간 때 잠시 햇빛보는게 다네요
일이 연장될 경우는 점심시간에 식사도 후다닥하고
업무 바로 시작될 때도 있답니다 ㅠㅠ
저같은 분도 많으시겠죠?

정말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싶은 마음이
심하게 격하게 절실하게 느껴지죠 ㅠ

이 제품은 얼마전 소개한
SK스토어에서 수요일 특가때 3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한 제품이에요

 

[SK스토어] 30% 할인 매주 수요일 특가하라

안녕하세요! 매주 수요일 마다 저는 무조건 쇼핑을해요 모바일쇼핑 ㅋㅋ SK스토어 매주 수요일 특가하라30% 바로 30% 적립이 아니고 2주 정도는 지나야 적립이 됩니다 이 경로로 많은 제품과 식품

sweetys20.tistory.com

 

데이라이트 비타민D 2000IU
4개월 용량 (120정)
짐승?용량 이지요?
하루에 한정씩 섭취하면 됩니다

 

싸이즈는 아주 작은편이에요
지름 1cm 정도로
알약 못드시는 분들 걱정마세요
목넘김에 무리 없어요 ^^

 

 

 

 

솔가 남성 여성 영양제 멀티비타민

코로나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친 요즘입니다 ㅠㅠ 마스크가 불편해도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센터를 다니는 분들도 많은데 현재 2.5 에서 3단계로 격상하느니 마느니 난리죠 이젠 센터는 bye bye...

sweetys20.tistory.com

 

여기서 2000UI 가 어느 정도의 양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보를 찾아봤어요

하루 평균 비타민D 섭취량은
영아,소아 그리고 성인 51세까지
평균200UI 권장하고 있고

51~70세는 400UI
70세 이상은 600UI 권장하고 있어요

그 이상 결핍으로 인한 문제의 경우는
2000~5000UI(50~125ug) 까지
추천한다고 합니다

부족하지 않을 만큼의 넉넉한 함유량으로
이해가 되실것 같네요 !

기준은 혈중 비타민D 농도를 기준으로 한다고해요
혈액검사로 알 수 있는거죠!

섭취만으로 안되는 경우는 비타민D 근육주사의
형태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위와 같이 비타민D의 중요함은 정말~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되지만
사실 정신적인 부분도많이 차지하죠
적당한 햇빛을 받지 못해 비타민D가 부족하게 될 경우
피곤함우울증, 수면의 질이 떨어져 불면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그러면 하루 일상에 짜증이 동반되고
업무효율도 떨어지며 정상적인 생활이
힘든 경우까지 발생하게 됩니다.

혹시 나의 이야기로 생각이 되신다면
비타민D의 섭취 또는 햇빛의 노출 정도가
어느정도인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부분으로 보여집니다~

 

위 체크리스트
한번 확인해보세요 !^^

 


몇 년간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확인 된
건강보험진료현황에 대한 추이를 보면
확실히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비타민D의 부족함은
심해지는 결과가 눈으로 확인이 되네요

좀 더 밖의 활동과
영양제의 중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ㅎㅎㅎ
모든분들 다 비타민D 꼭 챙기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