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주 수요일 마다 저는 무조건 쇼핑을해요
모바일쇼핑 ㅋㅋ

SK스토어

매주 수요일

특가하라30%

출처-sk스토어

바로 30% 적립이 아니고
2주 정도는 지나야 적립이 됩니다
이 경로로 많은 제품과 식품 구매를 이용하는 편이에요
꼭 필요한것만 주문하려고 노력하죠 ㅎㅎ
최근엔 견과류가 저렴하게 나와서
거기에 30% 적립까지되길래
또 주문했어요 하하

참고 : 수요일 오전 10시
~ 다음날 (목요일) 오전 9시59분까지


판매금액의 30% 적립금이 쌓여요 ㅎㅎ
2만원 초반대 금액으로 구매를 한거죠

꿀!

60봉이라 구성 최고최고~~

개당 350원 꼴이에요

열어보곤 읭? ㅋㅋ
이렇게 포장된 건 첨이라...ㅋㅋ
김 포장처럼 ㅎㅎㅎㅎㅎ
뭐 맛만 좋음 됐지 하며 ㅋ

절취선이 아주 깔끔하게 잘 잘려요
다른제품 보다 너무 깔끔하게 잘려서 놀램 ㅋㅋ

얼마전에 누스킨에서 나온제품 리뷰했었는데
그것과 비교했을때 이것도 나쁘지 않아요
가격대비 너무 괜찮고 신선해요
구성은 누스킨이 금액이 더 하죠 ㅋㅋ
당연히 더 괜찮아야 하는것


누스킨 견과류 베러픽 트루넛츠

신년이 되면서 건강 챙기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 견과류를 너무 좋아해서 알아보고 있었는데 주변 지인이 먹어보라고 주셔서 리뷰 남겨봐요^^ 누스킨 제품으로 베러

sweetys20.tistory.com

가성비 최고최고에요~

매주 수요일
특가하라 30%

활용 추천드립니다
식품뿐만 아니라 가전,식기류,건강식품 등등
다양한 제품 저렴하게 판매하니 구경한번 가보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