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친 요즘입니다 ㅠㅠ

마스크가 불편해도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센터를 다니는 분들도 많은데

현재 2.5 에서 3단계로 격상하느니 마느니 난리죠
이젠 센터는 bye bye...
더더욱 집에 고립되고 있죠ㅠㅠ

이런 시기에 더 신경써야할 부분이 있죠!

면 역 력!!


일반적인 식사만으로는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기란 힘든게 현실...

무엇을 얼마나 먹어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제가 최근에 구매해서 먹고있는

솔가 멀티비타민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신랑이랑 저랑 이제 불혹 선입니다 ㅠㅠ ㄴ ㄴ
예전엔 영양제를 거의 안먹었는데
이젠 꼭 챙겨야할 나이.....

그리고 코로나때문에라도 불안해서 안되겠더라구요

😩

 

 

제품설명이 되어있는
브로슈어가 함께 들어있어요^^

 

 

 

금액대가 정상가로 사기엔 아깝쥬 ㅋ

전 cjmall에서 저렴하게 국민카드 5% 추가할인으로
두제품 총 62000원 대로 구매했네요^^

거의 하나값으로 두개를 ㅋㅋ

더 괜찮은건 2달분이라는 겁니다ㅋㅋ

 

섭취방법은
하루 1알 [식사중 또는 식후바로 섭취]

[남성용] 솔가 멀티비타민 & 미네랄

 

소비자가 57,000원 / 60정 

 

유통기한은 두번째줄로 확인하시면 되구요
내년 10월까지네요 적당한것같아요^^

 

 

뚜껑은 알루미늄 마개로 되어있고
노랑노랑하네요🤭

 

출처 - cjmall

 

 [여성용] 솔가 멀티비타민 & 미네랄

 

 

소비자가 57,000원 / 60정 

여성용은 뚜껑이 플라스틱이에요
그리고 유통기한도 조금더 넉넉하네요

 

 

어째 색깔이 ㅋㅋㅋㅋ
개인적 소견으로는 남성용 여성용 둘다 극단적이네요
그래도 먹는데는 문제없구요 ㅋㅋ

 

출처 - cjmall

 

왜 영양제는 [솔가] 고집하는지
역시 이유가 있더라구요!

솔가는 1947년 설립이후

지금까지 환경 전담부서를 두고

인간의 건강과 환경을 보호하는
글로벌 표준을 준수하며,

지구 온난화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라고 해요.^^

빛, 열, 수분으로 부터 영양소 보호에 강한

갈색 유리병을 고집!

업계 최초 식물성 캡슐 사용!

건강한 유기농 비타민 !

마지막으로 코셔인증제품이라는것!

 

코셔인증제품*이란

유태인 정결식품 인증제도로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올바르고 청결하게 깐깐하게 제조된 식품에 부여하는 인증마크라고 해요^^

 

 

지금 먹은지 일주일이 지나고있구요
조금 아쉬운건 칼슘이 없더라구요
칼슘은 따로 구입해 보충해줘여야 할것같아요
비타민D와 칼슘은 함께 섭취했을 때
흡수를 촉진하고 뼈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넘김이 알약 잘 못드시는 분은
조금 힘들 수 있어요 😌

또 소변색깔이 노래 깜놀 ㅋㅋ

 

이제 면역력이 더 약해질 수 있는

환절기에 접어드는데 저희 부부는
솔가 종합비타민먹고

저질체력개선과 만성피로개선 기대해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