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로수길 연립빵공장

 

 

안녕하세요!
요즘 갈곳도 없고 머무를 수 있는 곳도 많이 없어
밖에 나오게 되면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는 경우가
많지 않을까 싶어요 ㅠㅠ

최근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에 갔다가 구매 후
애플워치 언박싱을 위해 우연히 급히 들어가게 된 곳
연립빵공장을 소개합니다 🙂

 

 


실제로 보면 외관이 교회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길쭉 길쭉 ~~

 

 


입구에 들어서면서 돌아보니 이런느낌 ㅎ
문이 특이하게 옆으로 열게 되어있어요
참고하세요 ㅋ 전 당연히 밀면 되는줄 알고
밀었어요 ㅋㅋㅋㅋㅋ

 

 

 사실 음료와 빵에는 관심이 없었어요
그전에 커피를 먹고 왔는지라 ㅋㅋ
그런데 들어가자마자 물어봤어요


취식 가능한가요?
.
.
.
음료만 주문하면 안되고
빵을 함께 주문하면 취식 가능하다고 합니다 🙂

일단 빵을 먹어줘야 일반 커피만 파는 카페가 아니니
먹고 갈 수 있다는거 같은데 모르겠어요
헷갈려요 ㅠㅠ

여튼 가능하다고 하니 배는 불렀지만
아아와 라떼 그리고 앙버터 하나
시켜봤습니당 ㅎㅎ
금액은 총 15000원 내이고
라떼가 5,500원이면 그닥 저렴한 편은 아니죠
그리고 직원분은 좀 불친절함?이라고 해야할까요

로보트같아요 참고하시길요 

 

 

 

연유식빵 / 치즈식빵 등등

다음번엔 가게되면 다양하게 먹기로 ㅋㅋ

 

 

 

애플 퀸아망? 요아이 담엔 꼭 먹으려구요

애플파이 좋아하는데 이날은 눈에 안들어와서 놓쳤네요 

 

 

연립빵공장 1층

 

크리스마스가 지난지 얼마 안되서
트리는 그대로 있네요

깔끔합니다
하지만 자리는 불편해 보여요 

 

연립빵공장 1층
연립빵공장 1층
연립빵공장 1층
연립빵공장 2층
연립빵공장 2층
연립빵공장 2층
연립빵공장 2층
연립빵공장 2층

 
3층까지 잇다고 해서 올라가봤어요

 

 

 

계단엔 이렇게
볕짚? 가을느낌 물씬~ 

겨울이지만 나쁘지 않네요~특이해요~

봄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계절바뀔때 한번 와도 괜찮을것 같아요

 

 

연립빵공장 3층

 

 

3층 왔따가 음... 2층으로 다시 내려갑니다 ㅎㅎㅎ

3층은 창고같아요

이날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다행히 시끄럽다고 유명하던데

그런분위기는 1도 못느끼고 차한잔 잘 마시고 왔어요 ㅎㅎㅎ

 

 

 

 

주문한 따뜻한 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앙버터

 

 

 

캬흐~ 라떼 고소하네요

연립 뭔가 레트로감성 ㅋㅋ

 

 

 

 

앙버터 겉에 빵질감이 파삭해서
너무 만족하며 먹었어요

속은 팥과 버터가 있어서 당연 부드러웠고
겉에 빵식감... 흐흐😋

 

 

 

 

에고 빵을 너무 눌렀네요 ㅋㅋ

남자는 한입거리입니다 ㅋㅋ

 

 

 

 

이 날 애플스토에서 구입한 울자기의생선 ㅋㅋ

무드등과 함께 찰칵 ㅋ

연립빵공장 이 곳에서 2021년 1월 1일을 맞이하면서 저희 부부는 앞으로의 계획을 세워봤답니다 ㅎㅎ

애플워치SE 언박싱도 함께말이죠 ㅋㅋ

 

 

 

 

코로나기간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다녀왔던 애플스토어 방문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예약을 2주에 걸쳐 겨우 신청에 성공했어요 이것도 새벽에 반신욕 하다가 신청하는데 제가 원하는 시간대가

sweetys20.tistory.com

 

코로나기간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부터 방문/ 현장구매까지 애플워치SE 셀룰러 44mm 스페이스

안녕하세요 땡초언니에요!🤗 1월 1일 어떻게들 보내셨나요~ 전 남편 생일이 곧 다가와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ㅋㅋ 1월 1일 새해 첫날 의미를 부여해서 운동도 하구 스마트해질 남편을 기대하며

sweetys20.tistory.com

 

유플러스 애플워치6 셀룰러 개통 사은품 후기

안녕하세요 땡초언니에요 ㅋ 얼마전 애플워치6셀룰러 제품을 구매 후 유플러스 셀룰러 개통하고 집으로 선물이 하나왔어요 몇일 뒤 선물이 뙇!! ㅎㅎㅎㅎ 정말인가요 ㅋㅋㅋㅋㅋ 그렇다면 혜택

sweetys20.tistory.com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되었어요^^ 

 

 

 

 

방문한 시간이 4시30분쯤이여서 그랬는지 
핫한 카페라고 하기엔 많이 조용했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톤은 조명이 어두운편이였어요
밝은 곳은 아니에요~
그리고 맛도 중요한데요

 

커피맛 보통! / 빵맛 다른빵도 먹어보고싶어요 재방문 예정!

 

현재 취식 가능한 케페를 찾으시면
연립빵공장 추천합니다

점심시간과 저녁시간 피해서 가시는거 추천!!

대신 매너는 꼭 지켜주셔야겠죠?

 

오늘도 방문 감사드려요 

내일은 영하 18도라고 하네요

감기조심하시고 하루하루 무탈하시길 빕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