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다녀왔던 애플스토어
방문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예약을 2주에 걸쳐 겨우 신청에 성공했어요
이것도 새벽에 반신욕 하다가 신청하는데
제가 원하는 시간대가 있어 겨우 성공했네요 🤣

무조건 예약을 하셔야 방문이 가능하고
그냥 갔다가는 헛걸음 ㅠㅠ 그냥 돌아와야해요
힘드네요 🤣🤣


예약을 끝내고 애플에서 메일이 하나 왔어요
이 부분이 확인이 되어야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전 일 마치고 가는쪽으로
오후 7:45~ 오후 8:00 예약 완료!!
떨렸네요 이게 뭐라고 ㅋㅋ

사실 애플워치 SE 생각했다가
스테인리스를 우연히 영상에서 보고
직접 보고 비교하고 구입하고 싶어서
꼭 가야했던거죠 ㅋㅋㅋ


애플... 저 사과..
애플스토어 건물도 지을때 마감이 아주 견고하고
디테일 장난이 아니라고 들었어요
그것 까지 볼만한 눈은 안되네요 🤣
전체 통창과 층고만 봐도 너낌적인 너낌 😍

제품 수령을 위해 줄선 고객들 ㅎㅎ


가자마자 예약확인을 하고 줄을 섭니다
예약한 그시간에 입장할 수 있는것도 아니더라구요
예약해도 줄을 서야하는게 이상하게 이해되는
애플 ㅋㅋㅋㅋ

제가 줄선 뒤에 또 다른 줄이 있길래 보니
주문후 수령일이 되어 직접 가지러온 사람들이라네요
애플열정 !!ㅋㅋ
저 포함해서요 🤣🤣🤣


혼자 가서 그런지 조금 ... 외로움이 ㅋㅋㅋ
주절주절~ 듣고 궁금하지 않은 대화가 들립니다
앞에 커플 함께 왔나봅니다
나도 원래 둘이였는데 ㅋㅋㅋ
혼자 올 성격아닌데 온거보면
단단히 애플에 씌였나봅니다 🤣🤣🤣


대기하면서 보니 바닥도 애플 🍎


그래도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15분~20분 정도 대기 했던것 같아요


기다리며 안엔 너무 많은 사람이 있지 않고
적당히 수용인원을 무리없이 여유있게🙂
코로나로 인한 불안감 확실히 줄더라구요!


이렇게 애플만의 코로나 방역 수칙!!
옆에 손소독은 필수!!
그러고 입장합니다


저 블루글러브...
뭔가 전문적이네요 😍
신뢰감을 주는 파란색 ㅋㅋ


복잡하지 않아 좋습니다!!

 
자리 배정을 받고
직원분이 준비를 해주시더라구요
애플워치6 스테인리스 라인을 원한다고 하니까
현재 코로나로 인해 볼 수 있는 제품이
2가지로 제한이 있다고 하네요

스테인리스 스틸
그래파이트실버로 선택했어요

 


준비해주시는 동안 구경 ㅋㅋ
흐앙 두근두근 🥰


쨘!! 착용샷 들어갑니다 ~~~


먼저 그래파이트 먼저 착용해봤어요
밀레니즈루프 밴드(그래파이트)와 스포츠밴드도
함께 착용해보았어요!
워치페이스도 여러개 느낌을 바꿔가며
착용했답니다 ㅎㅎ
그다음은 스테인리스 스틸 실버착용샷이에요


실버도 너무 이쁘죠
아.. 밀레니즈루프 실버를 착용한걸 촬영을 못했네요
ㅠㅠ 그치만 그거야 무조건 이쁘니!!
다른 줄을 바꿔 착용했을때 어떤지를 보는게
중점을 두고 봤답니다
오렌지색 너무 이쁘네요 😍

 
담당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부담없이
해주셔서 너무 편안하게 부탁드렸네요 ㅎㅎㅎ
그래파이트를 레몬색?에 가까운 줄과 착용해보고싶다고 말씀드렸어요 바로 바로 !! 챡챡 ㅋㅋ


악 너무 상큼하죠🤦🏻‍♀️❤️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파이트 + 밀레니즈루프 실버
교차로 실버를 매칭해봤어요 이것도 너무 이쁘네요!
시크한걸 좋아하는 1인으로써....
그래파이트로 마음이 기울더라구요~
화사하게 연출하고싶다면 줄을 교체하면 되니까
아 근데 실버도 너무 이뻐서 고통스러운 고민 ㅋㅋ


그래파이트 + 밀레니즈루프 그래파이트

그래파이트 풀로 장착해봤어요 비교를 위해 ㅎㅎ
🤦🏻‍♀️🤦🏻‍♀️🤦🏻‍♀️

방문하고 나오면서도 정하진 못하고
집에가면서 검색을 얼마나 했는지요 ㅋㅋ
왜 2개씩 사는 사람들이 있는지
좀 이해가 됐답니다 ㅋㅋㅋ
여유가 없으니 난 하나 ㅋㅋㅋㅋ
그것도 스테인리스스틸은 100만원 전후이니
고민 엄청 되더라구요

결국은 애플워치 SE는 눈에도 안들어오고
반짝반짝하는 영롱한 스테인리스스틸로 선택 결정!

애플워치6 40mm 스테인리스스틸 그래파이트로
결정하고 구매를 했답니다! ㅋㅋ

스테인리스 스틸 그래파이트 + 밀레니즈루프 그래파이트


꺅!!! 😍😍😍
너무 만족하고있어요!!!

다음번엔 개봉기 포스팅 예정이에요^^
애플스토어 방문 예정이신 분이라면
꼭!! 스테인리스는 착용해보시길 ㅋㅋ
그리고 너무 에너지 넘치는 직원분들 ㅋㅋ
신이나게 흥이나게?! 제품 설명과 추천을 ㅋㅋ
부담 1도 없는 분위기 감동했어요 ㅠㅠ

그리고 방문한 날 어느 한 연인이 방문해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애플워치를
생선으로 선물했나봐요 ㅋㅋ
갑자기 직원분이 생일이라고 외치더니
생일 축하를 모든 직원과 고객들이 하나가 되어
축하노래를 불렀답니다 ㅋㅋㅋㅋ
옆에 남자친구는 애플워치 들고 흥에겨워
춤까지 추더라구요 🤣🤣🤣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애플워치 들고 착용해보고 하다가 저만 안볼 수 없는 분위기🤣 놓고 박수를 치고 노래를 불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받는 입장이 아닌데도 갑작스런 이벤트라 기분업!!
기분좋아지는 에너지 충전한 기분이였습니다 😊
역시 달라요 애플 ❤️


알루미늄 VS 스테인리스
고민중이시라면
전 고민안하고 바로 스테인리스 추천입니다!

건강한 매니저 기능과 스마트 기능
그리고 고급스러운 시계도 원하신다면

스테인리스 스틸이 답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