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선받고 인증샷 ㅋㅋ

안녕하세요
땡초언니에요!🤗
1월 1일 어떻게들 보내셨나요~
전 남편 생일이 곧 다가와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ㅋㅋ
1월 1일 새해 첫날 의미를 부여해서 운동도 하구
스마트해질 남편을 기대하며 ㅋㅋㅋ
그리고 엄청 좋아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예약을 엄청나게 시도했답니다 엄청나게요 ㅋㅋㅋ

맘처럼 가고싶을 때 갈수가 없는 애플스토어
이전처럼 예약을 하려고 공홈에 들어가서
예약을 시도하는데 안되는거죠..
된다고 해도 2-3일전에 겨우 할 수 있어요
새벽 5시 40분쯤 예약성공했답니다 ㅋㅋㅋ
얼마나 가슴을 졸였는지🤣

도착해서 예약확인하고 청천벽력같은 소릴듣게됩니다
1명만 입장 가능하다고합니다😱
에 ..??? 생일 선물...인데 혼자 들어가서 봐야한다는거래요 무조건이래요
얼마전에 혼자왔을땐 몰랐는데 동반인원은 함께 입장 안된다고하네요 어이없음 😭

따로 같은시간 예약하고 같이가면 함께 가능한건지
그렇다면 그게 무슨 의미인지 ㅠㅠ
여튼 황당해서 결국은 비교착용도 못해보고
저혼자 들어가서 제가 사서 나왔습니다 ㅠㅠ
가실 분들은 꼭 체크하시고 가세요~


애플워치SE
40mm or 44mm
나이키에디션
(나이키 전용 워치페이스 + 루프 선택의 폭이 좁음)
or
일반모델(루프 내맘대로 선택가능)

나이키에디션과 일반모델은 가격이 동일해요
무조건 나이키인데 루프가 ㅠㅠ 스포츠밴드만 되서
고민중이였거든요 엄청맘에 들지두 않구 ㅠㅠ



루프를 고르고 고르고


선택한 솔로루프와 스포츠밴드 2개


솔로루프는 그냥 고무줄같아서 ㅋㅋㅋ
별룬거같아요 그리고 쓰다가 늘어난다네요
오른쪽 끝에 블랙 스포츠밴드를 예상했는데
44mm는 없다고 40mm를 대신 가져다 주셨어요
색감 확인하고 느낌은 같은 종류인 네이비색밴드로 확인했어요


여러 제품 교체해보고

이것도 느낌 너무 이쁘죠😍

정했어요!

SE 나이키에디션 스페이스그레이 44mm
셀룰러
+
블랙 스포츠밴드

구매가격 459,000원

ㅋㅋㅋㅋㅋㅋㅋ

현장 결제후 메일로 온 주문서와 영수증


블랙 일단 무난하게 선택했습니다
구멍난 아이는 노노 좀 징그러워요 ㅋㅋ

자기야 기다려요!! ㅋ


부랴 부랴 밖에서 떨고 있는 자기한테
선물전달하러 갑니다 ❤️


꺅!! 😄


급하게 언박싱을 위해 가로수길 주변에
연립빵공장으로 들어왔어요 😊

 

 

 

가로수길 연립빵공장 코로나 취식가능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요즘 갈곳도 없고 머무를 수 있는 곳도 많이 없어 밖에 나오게 되면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는 경우가 많지 않을까 싶어요 ㅠㅠ 최근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에 갔다가 구매 후 애플

sweetys20.tistory.com

 


영롱하게 찍고 싶었지만 ㅋㅋㅋ
먼지 ... ㅋㅋㅋㅋ


신난 자기님 ㅋㅋ


이뻐요 이뻐요~ ✨
역시 남자가 착용하면 더 멋이 배가되는것같아요✨


바쁘시네요 ㅋㅋㅋㅋ
티파니를 좋아하는 우리 자기님

 
요러코롬 워치페이스도 타파니 색감으로다가
😂
이렇게 용랭부부는 플렉스 해버렸지요 ㅋㅋ
올해는 건강챙기면서 스마트한 생활을 해보렵니다 ㅋ
이번주는 너무너무 추운날이 다가온다지요
영하18도까지 내려간다네요😱
감기조심하시고 하루 마무리 잘하셔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