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스타벅스에 매일 출근하는것 같네요 ㅋㅋ
얼마 전 시즌 한정 메뉴
아이스 다크초콜릿을 주문해봤어요😊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자주 먹는 편인데
이상하게 요게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스타벅스 다크초콜렛 (그란데 6,600원)


다크초콜릿
T 6.1 / G 6.6 / G 7.1


사실 휘핑은 빼는 경우인데 이 날은 너무 당겨서
다 올려주세요라고 주문했답니다ㅎㅎㅎ


초코가 뿌려져 있구요🙂


그리고 예전슬리브가 더 이쁜것같은
개인적 생각 ㅎㅎ

달달한게 먹고싶어 주문한게 맞지만
다크초콜릿이라서 주문한건데
완전 굿굿❤️

너무너무 달면 입이 얼얼 너무 싫구요
적당히 달달해 기본 퍼스널로 주문하셔도
좋을것같네요

엄청 단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건 패스하세요 ㅎㅎ
단것 많이 안좋아하는 저는 딱이였거든요
적 당 히 달 달 ☺️
프리미엄 다크초콜릿 😊

 

스타벅스 시즌한정메뉴 토피넛라떼

안녕하세요! 어김없이 돌아온 스타벅스 시즌메뉴 오랜만에 먹어보고 리뷰 남겨요 ㅎㅎ 토피넛라떼는 꾸준하게 인기가 있어 항상 빠지지 않네요😊 최근 직원들과 함께 하려 커피를 주문하면서

sweetys20.tistory.com

 

 

스타벅스 카드잔액 하나로 모으는 방법

안녕하세요 며칠전 생일이였던 터라 감사하게도 주변분들에게 선물을 받게 되었어요😍 그 중 스타벅스 카드도 받았답니다🥰 그런데 이걸 쓰다보니 예전에 등록해 두었던 카드에 잔액이 몇천

sweetys20.tistory.com


홈메이드 스콘과 함께 먹었어요
직장 동생이 고맙게도 집에서
직접만든 스콘을 구워와서
너무 좋은 조합으로 먹었네요 😊


이것도 ㅋㅋㅋㅋㅋ
요즘 연애도 하고싶고 떠나고 싶다고 했더니
최고의 선물을 ㅋㅋㅋㅋㅋ
감사한 요즘입니다😆

추운 요즘
따뜻한 다크 초콜릿 한잔..
생각만 해도 너무행복합니다 😌
따뜻한 저녁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