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김없이 돌아온 스타벅스 시즌메뉴
오랜만에 먹어보고 리뷰 남겨요 ㅎㅎ

토피넛라떼는
꾸준하게 인기가 있어 항상 빠지지 않네요😊
최근 직원들과 함께 하려 커피를 주문하면서
텀블러에 받았는데 느낌은 아쉽네요 ㅎㅎㅎ

 

 


역시 스타벅스
별을 뿌려주시네요 ㅎㅎㅎ
마케팅 참 잘하는것 같아요 스타벅스 ..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이것 저것 둘러봤네요
11월 17일 MD가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그런데 확 안끌려서 살짝 구경만 ㅎㅎ

 

 


2021다이어리와 크로스백도 비치되어있어요 😊

 

 


스타벅스 커피는 뭐 😌
무조건이쥬 ㅎㅎㅎ

 

 


얼마전 포스팅한 별이 쏟아지는
스타벅스 X 현대카드 실물로 나와있어요!
실제로 보면 반짝거려요 ✨✨
홀로그램 느낌도 나구요 !
이건 들고있는게 그냥 간지에요 ㅋ

 

 


크리스마스 블랜드 출시되어
많이들 사랑해주고 계신 원두도
입구 가장 앞에 비치되어 있어요 😊

 

 


구경하는 동안 금방!!
파트너님이 제 닉네임 불러주시네요
역시 스벅은 스피드 ㅎㅎㅎ

 

아이스 토피넛라떼 - 그란데싸이즈 6,300원

 


토피넛라떼
T 5.8 G 6.3 V 6.8


저는 그란데 싸이즈
휘핑다 올려주고
시럽은 4번인데 1번 빼서 3번만!!
너무 단건 싫어해요 ㅋㅋ

텀블러에 주문한건
일하는 동안 바쁘면 녹아 맛이 없어서 ㅠ
비주얼은 조금 아쉬워요 ㅋㅋ


 

 


위에 뿌려닌 달콤한 토피넛 ㅎㅎ
예전엔 견과류 같이 섞여 잇었던것 같은데..
설탕덩어리만 올려진 이기분 😳

 

토피넛이 정확히 뭔지 궁금해서 알아봤어요

 

토피넛

 

출처 - 네이버



토피(toffee)와 견과류(nut)의 합성어

토피(설탕과 버터 등을 혼합해 만든 디저트)에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를 혼합한 것

여기서 토피는 설탕과 버터, 밀가루 등으로 만든 과자와 같은 질감으로 영국의 전통간식이며

설탕과 버터 혼합물이 딱딱해져 광택있는 표면을 지닐때까지 끓인 뒤 냉각시키는 과정을 거친다고 해요

 

약간... 우리나의 대표간식
달고나랑 비슷한 것 같은데요? 

견과류는 없지만 딱딱하고... ㅎㅎㅎ

 

 

 


먹으면서 비주얼은 이게 현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 ㅋㅋㅋ

 

오늘 비가 오네요 

아침 또는 점심 식사 후
따뜻한 토피넛라떼 어떠실까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