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전 생일이였던 터라 감사하게도
주변분들에게 선물을 받게 되었어요😍

그 중 스타벅스 카드도 받았답니다🥰
그런데 이걸 쓰다보니 예전에 등록해 두었던
카드에 잔액이 몇천원씩 남는 경우가 종종 있어
한군데 모으는 방법을 활용했답니다

잔액이 애매하게 남은 스타벅스 카드!!
한 카드에 모은 방법 !!
지금부터 포스팅할게요 😉


먼저 스타벅스 앱에 접속해주세요🙂


접속후 상단 카드에 터치!


6600원을 제가 자주 사용하는 카드에
이전할 예정이에요 ~
분실신고/잔액이전 터치!


스티벅스 카드는
분실신고를 해야 카드잔액이 이전 가능해요

카드 충천 금액의
60%이상 사용하였을 시
나머지 금액에 대해 이전이
가능합니다🙂


확인했다면 신청하기 터치!



터치!!


카드 색상이 검게 변했죠?
분실신고가 된거랍니다
잔액이전과 잔액환불이 가능한데
잔액이전 터치!!


터치!!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완료!! ㅎㅎㅎ
간단하죠?

조금 아쉬운 부분은 아무래도
분실신고를 해야만이 잔액환불또는
잔액이전이 가능하다 보니
분실신고한 카드는 이제 사용을 할 수 없다는 것!!

도움이 되셨을까요? ㅎㅎ
벌써 금요일이네요
한 주가 너무 빠릅니다 ㅠㅠ
빠른 시간인 만큼 소중한 시간이니
일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