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좀 따뜻해진것 같더니
다시 어제 오늘은 ㄷ ㄷ ㄷ 강추위에 깜짝 놀랬네요
오늘 쉬는날이라 일이 있어 나갔다가
얼어 죽는줄 알았지 모에요 ㅋㅋ ㅠ

며칠 전 따뜻했을 땐 미세머진 최악이었는데
추우니 다시 공기는 좋더라구요 ㅠㅠ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ㅠ
그래도 추워도 미먼 없는게 더 좋네요

최근 쓰던 마스크가 너무 깜장깜장이라
곧 봄이기도 하고 산뜻하게 바꿔보고싶어서 마스크를 주문해봤어요
조금 설렙니다 ㅋㅋ
다들 아실거에요 아이바나리 마스크!
김태희 마스크로도 유명하죠

현대홈쇼핑에서 방송으로 구매해서 5만원 정도 주고 구매했답니다
할인 적용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사실 구매전에 이거 싸이즈가 걱정이 되서
중간에 취소할까 했는데 아님 당근에 팔지 뭐 하고 생각을 바꿨어요
라지를 해야했나 수십번 곱씹음....

메인에 표현된건 노란색인데요..
유통기한도 꽤 기네요 다행이에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77장...

마치 돈다발 처럼
돈이었으면..
ㅋㅋ 한박스에 10장씩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임상 엑설런트~!
와 그전에 샀던건 이런거 없었던거 같은데
좋은거 써야하는 이유인가요
트러블때문에 피부과 많이 가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정말 보정하나없는 사진들 ㅎㅎㅎㅎ
색갈이 웜베이지.. 맞는거 같아요

끈이 칼국수끈?? 인가 그렇게 불리던데
납작해서 귀 불편감이 좀 덜할듯 한데요
껴보면 알겠네요

아이바나리 마스크 속살 ㅎㅎㅎ
착용해보니 전 조금 아주조금 컸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

착용후 느낌은

- 하관이 길어서 그런가 턱선을 완전히 감싸진 않음
(투턱이 보임 ㅠㅠ)

- 광대가 좀 있어서 조금 눌리는 느낌
(특히 웃고 표정지으면 ㅠ)

- 확실히 숨 쉬는건 더 편하네요 얇고 가벼워요 !!

라지 구입각 ㅠㅠ


ㅋㅋㅋ.. 보정하나 없는 내얼굴
다크.... 하하하....;;;
라지를 해야눈밑을 좀더 가릴수 있을것같네...
그냥 보면 괘찮아요 아놔 ㅠ ㅋㅋㅋ

흠.. 라지도 추가 구매해야겠어요
낱개로도 파는걸로 아는데
미리 1장 구매해서 착용후 다량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 처럼 애매한 상황 없게요

핑크색도 사고싶네요
끝까지 고민했던 핑크....
핑크는 라지로 한번 사서 써보고 구입하는걸로 ㅎㅎ


봄도 다가오고 메이크업을 잘 안하게 되는 요즘인데
마스크로 메이크업 해보는것도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숨쉬기 편하고 귀안아픈 뉴네퓨어황사마스크 kf94 블랙

날씨가 추워지면서 KF94 마스크 주문 많이들 하시죠? 얼마전까지 저도 일회용 덴탈마스크를 착용했는데 바이러스가 추위에 더 강하다고 해서 다시 KF94제품으로 주문했어요 이번엔 블랙으로 구매

sweetys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