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 GS홈쇼핑 구매 페이지


날씨가 추워지면서
KF94 마스크 주문 많이들 하시죠?
얼마전까지 저도 일회용 덴탈마스크를 착용했는데
바이러스가 추위에 더 강하다고 해서
다시 KF94제품으로 주문했어요
이번엔 블랙으로 구매해보았답니다



1팩에 5개가 같이 포장되어있고
GS홈쇼핑에서 47,900원(60매)에 구매했어요

도착해서 3주정도 사용해본 결과
이것저것 다른 여러 제품과 비교가 되네요^^
만족해 이렇게 공유하려 포스팅해봅니다 ^^

출처 - GS홈쇼핑 구매 페이지


뉴네퓨어 kf94 황사마스크
여러 싸이트에서 판매 하더라구요 다행히 ㅎㅎ
그런데 블랙은 금방 품절되어서
알람을 설정해 놓고 알람뜨자마자 구매했답니다

사실 어떤제품이 좋은지에 대해서는
이론적으로 너무 어렵더라구요
다 좋은것같이 보여서 🤣🤣

그래서 제 기준에서 체크사항은

1. 너무 얇지 않아야 한다


-기존 제품은 너무 얇아
다 뚫고 들어오는거 아닌지
효과가 있긴한지 의심도 되고
힘이 없어 식사 전후나 음료 마시고 하면서
자주 썼다 벗었다 하면 너무
잘 구겨져서 꼈을때 민망할 대가 많았어요

2. 귀가 불편하지 않아야 한다


이..이게 정말 불편했어요
느슨한건 너무 느슨해서 불안하고
짱짱한건 좋은데 시간이 지나면서
귀 뒷부분이 아프고 심할 경우엔 두통도 오더라구요
😖
한두개 사는게 아니고 살때 대용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불편해서 안쓰는게 사실 집에 쌓여있는 제품들도 좀 있어요
주변에 얼굴 작은사람들 줘야겠다하고 방치...ㅎㅎ

3. 착용했을 때 약품 냄새가 안나야 한다


약품 냄새가 코를 찔러
도저히 안되서 버린적 있어요
급하게 만들어 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속도 울렁거리고 매슥거움까지
심할 땐 두통도 느꼈었죠
냄새에 민감한 편이긴하나 실생활 대부분 착용하고
있는 경우라... 정말 최악이었어요

4. 대한민국 생산 제품이어야 한다


made in korea

말해 뭐하나요 ㅎㅎㅎ
필수 중에 필수!!

뉴네퓨어 KF94 황사마스크
착용해온지 3주가량 되었네요
지하철에서 저는 주1-2회 정도는 사람 많은 곳에선
산소가 부족한 느낌이 오면 식은땀에 어지럽고
울렁거리면서 주저 앉는 증상이 자주 와요
저혈압과 함께요
미주신경성 실신이 있답니다 ㅠㅠ

그래서 사실 지하철과 버스 탈때마다
불안과 공포입니다...
특히 아침은 더 힘들어요...
그래서 코로나로 갑자기 마스크 착용으로
아침엔 거의 그 증상과 마주했어요
숨쉬기가 너무 곤란했답니다
너무 꽉 조여진 제품이 더 힘들었어요

뉴네퓨어 KF94 황사마스크는
끈 조절이 용이해 상황에 따라
조절이 가능해 너무 좋네요🤗
타 제품들도 많지만 주변의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다른제품 구매는 생각안해요
단단하고 튼튼합니다
숨쉬는게 편해서 너무 만족해요

혹시 끈 조절 되는 제품 써보신적 없으시면
요거 한번 생각해보셔요 ^^
날씨가 급격히 추워졌어요
작은 얼굴 큰얼굴 다 커버되어 좋네요😊
마스크 쓰니 얼굴은 따뜻해서 좋습니다 ㅋㅋ
울어야할지 웃어야할지 😂😭



퇴근길 한번 찍어봤네요
만성피로가 느껴지는 분위기
🤣🤣🤣

오늘도 코로나로 지쳐있는 모든분들
고생하셨어요 👏🏻
따뜻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