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 출근길 기가막힌 이벤트를 확인했어요
스타벅스와 현대카드가 손잡고 일을 냈어요😃
특별한 신용카드가 출시가 되었네요!!
카드 사용을 꼭 스타벅스에서 하지않아도 되고

카드사용이 가능한 어디든
1회 3만원 이상 결제시
1개의 별 적립!!

출처 - 현대카드 홈페이지
출처 - 현대카드 홈페이지


카드의 종류는 취향따라 선택!

현재 스타벅스 카드 등록을 해서 사용하고 있는 저로선
두가지 방법이 생겼네요 둘다 사용하면 득이겠어요^^
최근엔 월요일마다 스타벅스 3만원 이상 충전시
카드대금 결제일에 5% 할인 되는
혜택을 이용했는데
이젠 필요가 없겠는걸요? ^^

그리고 더 큰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기간한정 혜택이네요!!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10월 15일 ~ 11월 30일 까지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누적시용 시

1. 별 100개 적립 !!🤭

2.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2020 크리스마스 e -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
교환기능한 e-쿠폰 발행..😀

기간 한정 혜택은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사용 조건이에요!!

연회비는
국내외 동일하게 3만원이네요!!

스타벅스에 매일 출근하시는 분들은
카드 교체 들어가야 할것 같은데요? ^^

출처 - 현대카드 홈페이지
출처 - 현대카드 홈페이지
출처 - 현대카드 홈페이지


발급시 참고하세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실길바래요 🤗


 

 

스타벅스 카드잔액 하나로 모으는 방법

안녕하세요 며칠전 생일이였던 터라 감사하게도 주변분들에게 선물을 받게 되었어요😍 그 중 스타벅스 카드도 받았답니다🥰 그런데 이걸 쓰다보니 예전에 등록해 두었던 카드에 잔액이 몇천

sweetys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