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항동 푸른수목원

 

 

 


집 근처 자주가는 산책로가 있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이쁜데
요즘처럼 바람이 불때 가면
더 좋은 곳이라 소개합니다 ㅎㅎ


푸 른 수 목 원

서울 구로구 항동 222 - 16

 

매일 5 : 00 ~ 22 : 00
입장료 : 무 료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차가능 (5분 기준)
소형 150원 / 중형 300원 / 대형 450원

대중교통 이용시
천왕역(7호선) 3번출구 -> 버스 6615(2정거장후) -> 푸른수목원 하차

근처 스타필드 시티(부천)도 위치해 있어요
차로 10분거리라 코스로 딱 좋겠죠?
식사도 쇼핑도 산책도 굿굿 ㅎㅎ

 

 

 

 

 

 

돈되는 만보기 어플 추천 캐시워크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좋아요~ 이런날 집에 있으면 안되는데... 눈물나는 날씨에요 🤣🤣🤣 가을은 살랑살랑거리는 바람이 피부를 스칠때 힐 링 😌 마스크를 벗고 싶지만 조금만 더 참아봅니

sweetys20.tistory.com

 

 

 



집에서 10 도보 거리라 자주 찾는 곳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요즘 더 자주 가게 되네요
가는길 노을이 슬슬... 😊


 

 

 

 


입구에 들어섭니다

 

 

 

 


주변 광경 아주 깔끔하지요 ㅎㅎ

 

 

 

 


걷다보면 항동 철길이 있어요

 

 

항동 철길

 

 


푸른수목원 입구를 기준으로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고 푸른수목원을 바라보는 방향에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천왕역과 가까워요
걸어서도 충분히 역까지 갈수 있는 거리에요~^^

항동철길 보시면서 옛추억 떠올리는
분들도 많으실것 같아요~ ^^

가끔 생각이 많을 땐 여기를 걷게돼요
이상하게 기분전환도 되면서
마음이 편해진답니다 ㅎㅎ


 

 

 

 

 

푸른수목원 입구

 

 


이곳을 지나면

 

 

푸른수목원 가든카페

 

 


음료를 마실 수 있는 테이크아웃 카페가 있어요

 

 

 

 


카페를 끼고 왼쪽엔 푸른수목원 안내센터도 있구요

 

 

 

 


이 곳은 북카페인데 코로나로 잠시 폐쇄되었네요
손소독제도 구비 되어 있답니다 🙂

 

 

 

 


좀 어둡네요 ㅎㅎ
킥보드 탑승금지
자전거도 출입 제한입니다
다칠수 있어 제한한것같아요 ^^

 

 

 

 


푸른수목원을 한눈에 보면 이러해요^^
수유실과 장애인 화장실도 있어 편리함이 엿보이네요

 

 

 

 


미리 한번보시죵 ㅎㅎ

 

 

 

 


나..무... 그냥 감탄입니다 👍🏻

 

 

 

 


고요하면서 평화로움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하늘에 구름 한점 없는 사진은 또 다른 날이에요
갈때마다 뷰가 다르네요
다른날 가서 찍은 사진 함께 올리니 참고하세요 ☺️

 

 

 

 


구름이 멋진 이 사진은 어제찍은 사진이네요 ㅎㅎ
아빠가 아이랑 놀아주는 사진인데
너무 행복해 보였답니다 😍

 

 

수목원 관람수칙

 

 


꼭 체크해야죠!! ^^


 

 

 

 


가을 가을하죠 😀

 

 

 

 


수변데크가 연결되어있어요
수변데크는 반려견 입장이 제한!!
아마 물에 빠질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자 아닐까 싶어요~!

 

 

 

 

 

 

 

 


오리의 몸짓 ㅎㅎㅎ
깜짝 놀랬어요 ㅎㅎㅎ
무리 지어 다니네요 귀여워요 ☺️

 

 

 

 


그림이에요 ㅠㅠ
완젼 그림 ㅠㅠ
이렇게 이쁠 수 있나요 😍
가족단위가 많았어요~
아이들 데리고 많이 오시네요~

 

 

 

 

 

 


엄청 곧게 높이 뻗은 나무를
한참 바라보게 된답니다 ☺️
주변엔 벤치가 군데군데 있어
쉬었다 가기도 좋아요

 

 

 

 


푸른수목원은 정원 종류가 아주 많아요
방향 체크도 가능해 찾기 쉬워요 ^^

 

 

 

 


이곳도 쉬어갈 수 있게 😊

 

 

 

 


액자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에요 ㅎㅎ

 

 

 

 


색감 보세요 ㅠㅠ

 

 

 

 


잠시 쉬어가려고 앉았어요~
아무말 없이 혼자 음악 감상에 젖어듭니다 ㅎㅎ

 

 

 

 


이런 느낌의 큰데크가 2-3군데는 더 되는것 같아요

 

 

 

 


이곳은 자세히 보면 안에 들어가 쉴 수 있어요
은근 포토존인듯 ☺️

 

 

 

 


이렇게 길따라 걷다보면

 

 

 

 
또 쉬어가도록 ㅋㅋ
저는 얼마전 저기 누워 하늘을 보는데요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

 

 

 

 


다음엔 책하나 들고 올까봐요~
책읽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산새소리 바람 푸른하늘 😩
가을이 오래 머물러 주길 ㅠㅠ

 

 

 

 


그냥 이끄는대로 찍고 나열해 보았네요
사실 다 가보지도 못했답니다 ㅎㅎ
생각보다 꽤 넓어요~^^

갈때마다 풍경이 달라 또 다른 느낌을 주니
자연에게 감사한 마음입니다

푸른수목원
꼭한번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