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본론으로!!
벌써 현금화해서 한번 사용했구요
지금 또 차곡차곡 쌓이고 있어요 ㅎㅎ
앱 소개할게요~^^


캐시워크

 

 

 

 



캐시워크라고 하는 어플이에요
우연히 알게되서 꾸준이 사용하고 있네요 🙂


 

출처 - 캐시워크 어플

 


터치 후 로딩~
발랄합니다 ㅎㅎㅎ


 

출처 - 캐시워크 어플

 


이렇게 화면이 나와요~

배경화면은 설정할 수 있어요~
저도 설정을 한거에요~ ㅎㅎ
작년에 무지개다리건넌
저희 강아지 단비사진이에요 😢
항상 보고 기억하려고 설정했어요 ㅎㅎ


제 캐시 보이시나요? ㅎㅎㅎ
이제 만원을 향해 가고있죠 🙂


무조건 많이 걷는다고
계속 캐시가 발생하는건 아니에요
하루에 100캐시로 제한되어있어요
확인해보니 만보 걸으면 100캐시 적립 ㅋㅋ


헐..... 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ㅋㅋ
이거 무시 못합니다 😎


자정이 되기 전까지 보물상자 숫자를
터치해주시면 적립완료!!


자정이 되기전까지요!! ㅎㅎ
밤 12 : 00 되는 순간.... 사라져요 ㅋㅋㅋ
그래서 저희 부부는 서로 알려주지요


자기야 캐시워크~~~ 😂😂


보물성자를 터치하다보면
보너스처럼 나타나는 복권!!

 

 

 

 

출처 - 캐시워크 어플

 



도 전 !!!!


 

출처 - 캐시워크 어플

 


엥?! ㅋㅋㅋㅋ

 

출처 - 캐시워크 어플

 



ㅋㅋㅋㅋㅋ 자주 꽝입니다
소소하니 나름 재미있어요

이것말고도 죠스떡볶이
비타500 음료 등..

한번씩 보너스타임처럼 나타나요~
😄

 

 

 

 


그리고 상단 두번째 터치하시면
친구등록을 해서 랭킹을 볼 수 있어요 ㅎㅎ


 

출처 - 캐시워크 어플

 



전 아빠랑도 하고 있어요 ㅎㅎ
다원이 할비가 저희 아빠입니다ㅋㅋ
할아버지가 운동도 하시면서 손녀다원이
편의점에서 과자 사주실거라고
요즘 운동나가시고 집에 들어오시면
보물상자 누르는 걸 실천중이세요 😆


건강도 손녀간식도 1석 2조쥬~ ㅎㅎㅎㅎ

0걸음이라고 되어 있는건
터치로 적립을 안해서 0인 경우이구요
저만 터치 적립을 수시로 해서
잠시 1위로 보여지네요 🤣


상단 세번째 터치하시면


 

출처 - 캐시워크 어플

 



그날의

걸음 횟수
칼 로 리
거 리
시 간
속 도

확인이 가능해요 ^^
똑똑해요 똑똑해 🙂


그다음 상단 네번째를 터치하면


 

 



놀래셨죠?... ㅋㅋㅋㅋ
저도 놀랬어요 이게 뭔가 했네요 ㅋㅋㅋㅋ
요즘 굴비도 마스크 쓴다네요
😂😭😂😭


커뮤니티가 가능한 공간이랍니다 ㅎㅎ


마지막 끝은

 

출처 - 캐시워크 어플

 



검색엔진이 뙇 ㅎㅎ
여러가지 이슈화 되는 부분이 보이죠
네이버나 다음처럼 비슷해 보여요~^^


있을거 다 있어요 😎


 

 

 

 

추 천 이 유 를
딱 3가지로 정한다면요~


✔️친구등록해서 함께 걷기가능!
랭킹확인 가능
친구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캐시가 쌓이면 현금처럼 모바일쇼핑 가능!
검색란이 있어 원하는 제품 찾아볼수 있어요 ^^

✔️어플만 깔아놓아도 일상생활만으로도
캐시 발생 !
시간을 꼭 내서 걸을 필요는 없어요~
부담 제로 ㅎㅎ


이 어플로 소소하게 발생하는 포인트로
카페 /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뷰티 /문화생활 등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 캐시워크 어플

 


보이시죠? ㅎㅎ

 

출처 - 캐시워크 어플

 



저는 스타벅스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사용이 되니 너무 좋아요~~
사용가능 음료/베이커리 더 많아요~^^


저는 주로 카페나 편의점 햄버거세트구매
이렇게 사용을 하고 권해요~


몇달 전엔 맘스터치에서
햄버거세트 구매해서 먹었는데
제휴가 끝났나봐요 ㅠㅠ
조금씩 변동되는 부분 있으니
참고하세요 😊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다운 받으셔서
가까운 친구 그리고 지인
가족들과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캐시워크 어플

 




가입 후 추천코드 생길거에요
친구 초대를 해서 초대받은 친구가 가입하면
500캐쉬씩 서로 각각 적립되니
이것도 꼭 참고하세요!!


잊지마셔요~~ 500원이에요 ㅋㅋ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바람 좋은 가을 주말
기분 좋은 산책하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