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 상 : : 여 유

[ 투티에 ] 파라렐백 브라운

자유이루라 2022. 3. 14. 20:32
반응형

2년째 질림 없이 꾸준히 잘쓰고 있는 가방
투티에 파라랄백 브라운
포스팅 시작합니다 ^^

출처- 투티에

오늘 메인 모바일 창 분위기
투티에 봄이 왔네요
얼마전 포스팅한 카비요백 때는
겨울 무드가 ^^
지금은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아이보리 색 백이 메인에 뙇 ㅎㅎ

출처-투티에

제가 구매해서 아주아주아주 잘 쓰고있는 제품은
파라랄백 브라운이에요
위에 올라가있는 녀석 ㅋ

출처-투티에

왼쪽에 보이는 무늬있는 아이들
많이들 보셨을 수도 ,,,
제 눈엔 거것보단 깔끔해서 민자 브라운이 더 이뻐요

 

가격은 368,000원입니다 ㅎㅎ
아후 고급져요


고리가 있는데 이건 잘 안써지더라구요
그리고 좀 불편해요 잘 안되요..ㅡㅡ
그냥 오픈해서 사용합니다
쓰는데 전혀 지장없고 편해요 ^^

여기여기여기
투티에라고 각인
너무 깔끔하고 이뻐요
너무 고급져 ㅎㅎㅎ

 

받자 마자 투티에무드♥️


전 처음 받아보고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고민스러웠어요 ..
그런데. 다음날 자고 일어나서 또 보니
오히려 너무 안큰게 더 실용성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이뻐서 못보냈죠 ㅋㅋ
결국은

여기저기 아주 잘 매칭이 되는 효자녀석
ㅋㅋㅋ 캐졀하게 청바지에 깔끔하게 입고
이거 하나 들면 그냥 이뿨요
애쓰지 않은 고급짐? ^^


친한 동생이 찍어준 사진들인데
혹시 페미니크 아시나요 의류사이트 ㅋㅋㅋ
그 너낌 나도록 노력해준 사진이 마지막사진 ㅋㅋㅋ
그리고 이 가방도 그 사이트에서 보고
반해서 찾아다녔다는거에요 ㅎㅎ

신사동
떡볶이 집에 갈때도 함께 ㅋㅋㅋ

페미니크 따라하기 ㅋㅋㅋ

스크레치에 좀 약합니다
각 잡아 쓰는거 좋아하시는 분은
이거 그냥 제격이에요 합격 예상이에요 ㅎㅎ
그리고 참고로 제키는 163이에요
착샷 참고하시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투티에 리자드 브라운 카드지갑 포멜 명함지갑

안녕하세요 최근 카드지갑이 너무 헐어서 새로운 지갑을 찾다가 갬성충만한 투티에 카드지갑을 장만했지뭐에요 ㅋㅋ 투게팅... 들어보셨나요? 투티에 요기 제품들 원할때 구매하기 힘든걸로 유

sweetys20.tistory.com

 

[디자이너브랜드가방] 투티에 카비요 스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쓰는 제품 후기네요ㅎㅎㅎ 최근 한달던 구매한 가방하나 리뷰하려구요! 요즘 투티에 가방에 빠져 다른 명품백은 눈에도 안들어오는 현실.. 누가 사준다면 땡큐하고 받겠

sweetys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