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카드지갑이 너무 헐어서
새로운 지갑을 찾다가 갬성충만한
투티에 카드지갑을 장만했지뭐에요 ㅋㅋ
투게팅... 들어보셨나요?
투티에 요기 제품들 원할때 구매하기 힘든걸로
유명하죠~ 인별그램하시는 분들은
아마 한번쯤은 보았을 그 아이템!!

가방도 구매했는데 그건 이후에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일단 카드지갑이 고급진데 다른 카드지갑과는
차별화된 고급진 갬성~ 일단 보시면 알쥬 ㅋㅋ

출처 - 투티에


감성 보소~ 😘

출처 - 투티에
출처 - 투티에
출처 - 투티에
출처 - 투티에
출처 - 투티에


제가 구입한 리자드 포멜 명함지갑이에요
리자드 브라운 으로!!
카드지갑은 따로 있는데 이걸로 정했어요
가격은 동일해요 118,000원

똑딱이가 있어서 더 안정감있고
지갑같이 느껴진다고 해야할까 ㅋㅋㅋ
하지만 카드 수납은 많이해야 4장정도?
저처럼 몇개 안가지고 다니시면 민증 카드 1-2개 정도라면 이것도 좋아요 쓰기 나름이죠 ㅎㅎㅎ
그리고 스크레치에도 다른 아이들보다 강하다고 해서
리자드 문양으로 구입했어요!

참! 투티에에서 솔드아웃제품은 기다리다가
판매확정일을 인별그래에서 며칠전 공지해요
그거 보고는 알람 맞춰놓고 아침 11시에 대기했다가
로그인 미리해놓고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뭐하는..무슨 짓이람 .. 하면서 결제...ㅋㅋ
😂




왔어요!!
배송 음~청 빨라요~~
담날 수령완료!!


종이로 한번더 덮혀있네요

 


더스트백 ☺️


사용된 가죽인가봐요~


자 열어봅니다~~


꺅!!! ㅋㅋㅋㅋㅋ
이뿨어~~🧡🧡
옆에서 신랑도 함께 구경 ㅎㅎㅎ
신랑도 이쁘다며 칭찬 ㅋㅋ 잘샀대여
웬만한 흔하디흔한 명품카드지갑보다
더 이쁘다며 ㅎㅎㅎㅎ
사주고 그런말을.....;; ㅋㅋㅋㅋ
여튼 뭐 맘에드니 🤗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ㅎㅎㅎㅎ

 
옆 마감 확인을 위해 찍어봤어요


정교해요
그리고 투티에 시그니처 끝에 각인 보이시나요?
😍


영상으로 간단하게 찍어봤답니다
혼자 어정쩡 ㅋㅋㅋ
감안하고 봐주세요😌

그리고 두달정도 사용후기 올려요~
음 스크레치가 덜난다는건 모르겠네요ㅠㅠ


지금 상태 ㅋㅋ
우글거림 현상도 있죠?
중간 똑딱이 부분 자주 누르게 되니
가죽도 벗겨진듯 하두요
주변엔 울퉁 불퉁 ㅠㅠ


뒷면은 그나마 괜찮아요~
그래도 이뻐서 조심히 들 예정이에요
다 까지고 조심히 ㅠㅠㅋㅋㅋ

이거 사용하면서 한번은 스타벅스에서 결제하는데
파트너분이 알아봐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왜 기분은 좋은 건가 ㅋㅋㅋㅋ
핫하긴 한가봄😁


종류는
같은 가죽으로 블랙
문양없는 민자가죽
브라운/블루/스카이블루
구경한번 가보셔요
봄날 기분전환 아이템 이것만한거 없어요~~^^



마지막으로 투티에 각인 젤 맘에 드는 부분
ㅋㅋㅋ
좋은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

 

 

 

[디자이너브랜드가방] 투티에 카비요 스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쓰는 제품 후기네요ㅎㅎㅎ 최근 한달던 구매한 가방하나 리뷰하려구요! 요즘 투티에 가방에 빠져 다른 명품백은 눈에도 안들어오는 현실.. 누가 사준다면 땡큐하고 받겠

sweetys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