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투티에
출처-투티에
출처-투티에
투티에 카비요백 스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쓰는 제품 후기네요ㅎㅎㅎ
최근 한달던 구매한 가방하나 리뷰하려구요!
요즘 투티에 가방에 빠져
다른 명품백은 눈에도 안들어오는 현실..
누가 사준다면 땡큐하고 받겠지만 ㅋㅋㅋ😂


투티에 카비요백 스몰입니다😁
가격은 376,000원

이거 품귀현상 😆
알고 계신분들 많으시죠?!
저도 투게팅 성공해서 이렇게 올려보네욯ㅎ
오자마자 여기저기 찍어봅니다 ㅎㅎㅎ

참고로 지금은 구매가 안되구요!
2월 11일 (금요일) 11시 오픈한다고 합니다😉
알람 설정 필수!!


광택감…. 윤기보세요….😭♥️


광택이 정말 예술이라는거에요..
그런데 가죽냄새는 진짜 오래갑니다 ㅠㅠ
한달내내 갔다는 사실…


옆에 라인도 군더더기 없구요~^^
싸이즈가 스몰이라고 되어있지만 아이패드 들어가는 싸이즈에요
평소 딱 적당한 싸이즈라 어느 누구에게도 강력한 추천츄천 ㅎㅎㅎ
그리고 무겁지 않아요~~~ ^^


요런거 하나도 디테일 ㅎㅎ


포장이 아주 빡빡하게 가방 무너짐 없이
배송될수있게 신경쓴게 느껴졌어요 ^^


사실 제품의 광택이 주는 고급스럼에 반해서 선택을 하기도 했지만
내부 블루톤의 스웨이드 원단이 너무 이뻐서 구매를 결정한 이유기도 해요 😍


뒷쪽 포켓도 한 부분 있구요😊
간단하게 카드지갑 같은 것들 보관에 용이할 듯 해요


그런데....
현재 이제품 어제 중고나라에 팔았답니다 ㅋㅋㅋ
왜냐면 너무 이쁜데 말이죠 맥북을 넣고 다니려고
구매했던거라 고민 많았어요 ㅠ
그냥 쓸까 말까 ..

그래서 판매하고 다시 메인싸이즈
제일 큰거로 주문 예정이에요
쇼륨은 없고 간혹 팝업으로 아주간혹 오픈합니다 ㅠ
직접가서 보고 사고싶으나 그것도 어려운 현실…

싸이즈 팁!!
맥북 (13인치) 넣고 더니시려면
메인 가장 큰 싸이즈 추천!!

아이패드 넣고 다닌다면
스몰 추천!!

즐거운 쇼핑되세요~!
감사합니다!

투티에 리자드 브라운 카드지갑 포멜 명함지갑

안녕하세요 최근 카드지갑이 너무 헐어서 새로운 지갑을 찾다가 갬성충만한 투티에 카드지갑을 장만했지뭐에요 ㅋㅋ 투게팅... 들어보셨나요? 투티에 요기 제품들 원할때 구매하기 힘든걸로 유

sweetys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