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서서히 봄기운을 드러내죠
코로나로 벌써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지 1년이 넘었네요 ㅠㅠ
이렇게 오래 갈줄은 정말 꿈에도 생각못했눈데 말이죠
작년 여름은 마스크 너무 답답해서 힘들었는데
이제 정말 또 여름을 맞이하려니 ㄷ ㄷ ㄷ....
KF94제품은 이제 안녕...

마스크를 미리 장만해서 써보니
괜찮아 포스팅해봅니다
검정이 아무래도 흰색보다 빛반사도 덜해
광대라인 기미나 잡티에 영향도 덜할것이니
무조건 블랙~~
이 부분 놓치신 분들 많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 여성분들 꿀팁입니다!! ㅎㅎㅎ

 

 

제가 얼마전에구매해서 쓰고있는 블랙마스크에요

 

에어파인 일회용 마스크 (블랙) 50매

구매금액 8,900원 (무료배송)
구매처 cjmall

착한가격으로 구매했어요 ~

 

이전에 구매했던 검정 KF94 제품도
꼭 체크했던 리스트!!

 

✔️숨쉬기 편함

✔️화 학 냄 새

✔️국 내 생 산

✔️귀뒷부분 통증 없이 편함

 

여기서 조금 아쉽지만 

마스크 끼니 냄새가 조금은 났어요

포장을 뜯고 1~2일 후 냄새는 사라졌답니다 ㅎㅎ

 

 

 

 

숨쉬기 편하고 귀안아픈 뉴네퓨어황사마스크 kf94 블랙

날씨가 추워지면서 KF94 마스크 주문 많이들 하시죠? 얼마전까지 저도 일회용 덴탈마스크를 착용했는데 바이러스가 추위에 더 강하다고 해서 다시 KF94제품으로 주문했어요 이번엔 블랙으로 구매

sweetys20.tistory.com

출처 - cjmall
출처 - cjmall
출처-cjmall
출처 - cjmall

 

 

 

국내 생산 인증 !! ㅋㅋ 태극기까지 ㅎㅎㅎㅎ

 

 


열어보니 겹겹이 뽑아 쓸 수 있게 되어있구요

바깥쪽
안 쪽


와이어를 코높이에 맞게 접어봤어요
각 제대로네요 ㅋㅋ
안쪽이 블랙이라 좋아하실 분들도 있겠지만
전 화이트였으면 더 좋겠어요
오염된 정도를 알 수 있으니까요
여성분들은 메이크업을 하면 완젼 ㅎㅎㅎ
그 부분 빼곤 완전히 만족!!


단단해요
너무 가볍지는 않아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가구요~

 
마지막 사진은 ... ㅋㅋㅋㅋㅋ
급하게 찍어본 착용사진 ㅋㅋㅋㅋ
초라하지만 마스크만 보세요 😂

 
신랑과 함께 쓰고 있어요
일반 남성에게도 작거나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고무줄부분이 탄성이 좋아요
귀 안아프다고 신랑이 더 좋아합니다
시크한 분위기 다가올 여름까지도
사용해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