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페를 못간지 한달은 된것같아요~
2.5단계에서 좋아지면 다시 가고싶은곳
오늘은 빵집겸 카페를 소개하려구요 🙂

빵을 엄청 좋아해요 그런데
살찔까봐 멀리하는 슬픈1인 😭

그래도 지인을 만나 카페를 가게되면
빵은 무조건이에요 ㅎㅎㅎ
대신 가끔이요 ㅎㅎ

송파에 맛있는 빵집이라고 동생의 소개로
가게된 라라브레드

 

라라브레드 송파점

 


외관이 너무 느낌있죵 ☺️

 

 


분위기 어째요 ☺️

 

 


이곳은 포토존인가...

그래서 한컷 ㅋㅋ

 

 


주저하지않고 바로 착석ㅋㅋ
자연스러운 걸 추구한다며
동생은 카메라 보지말라고 😂
적당히 찍고 들어갔어요 ㅋㅋㅋㅋ

 

라라 튜브 물감잼

 


쫄깃식빵 시식 코너도 함께!

이곳 빵과 함께 잼세트
선물용으로 괜찮을 것같아요😀

튜브식이라 짜먹기 간편할것 같구
무화과, 코코넛밀크, 얼그레이, 복숭아&자몽 등

종류도 다양해요^^

금액은
A set (4개입) 11,000원
B set (8개입) 22,000원


 

 


제가 갔을땐 빵이 많이 없었어요

 

 

 


커피가 잘 안받아 ㅠㅠ
평상시에 항상 라떼로 먹어요
하지만 이날은 아아로 주문 ㅋㅋ
심장아 나대지마 😫

 

 


음... 담엔 브런치를...
밥을 먹고 온지라 다음에 패스~

 

 


밥을 먹고와서 빵 세개...;;; ㅋㅋㅋ

 

 



연유버터 프레첼
밤 페스츄리
티라미수

몇개 안남은 아이들로 선택 ㅋㅋ

지하로 내려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근데 여긴 너무 시끄럽....
ㅎ ㅏ .. 잘못왔다며 🤣

 

 


코로나 아닌것 같음... 🙄

환기가 되지 않는 지하라 좀 불안 했어요
자리도 겨우 잡았구요

언능 먹고 나가자며
빵과 커피를 😋

 

 


예쁘게 찍어줘
인스타 갬성으로
ㅋㅋㅋㅋ

빵을 먹기 시작하면서 금방 클리어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고 밥 안먹은 사람들 마냥 ㅋㅋ
여자들의 디저트 배는 왜 따로 있는건지
😂😂😂

다음엔 밥 먹지말구 와서
빵종류별로 맛보기로 했어요ㅋㅋ

웃고 떠들다 소화도 시킬겸
석촌호수로 가자며
나오는 길에 거울보고
자연스럽게 찰칵이요 ㅎㅎㅎ

 


왜 빵맛좋은 곳이라는지
먹어보고 인정!!

다음엔 기회되면 라라브레드
다른 지점도 가볼까 해요 ☺️
빵 종류도 지점마다 차이가 좀 있는것 같아요~

좀 아쉬운건
사람이 몰리는 곳이라 그런지
너무 시끄러워서 .. 🤣

분위기 조용한 카페를 찾으시면
평일 낮이나 오픈시간때 쯤
방문하셔야 할것같아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2 : 00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