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업무 특성상 서있는 시간이 많거나
바쁘면 앉지 못하고일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원래 잘 붓기도 하구요 😭


예전에도 한동안 사용을 했었는데
요즘 부종이 더 심해져서
직장동료의 추천을 받아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구매해봤어요


이전에는 유레그 제품을 썼는데
그 제품도 만족했었어요


일반 압박스타킹이 아닌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료용 압박스타킹
선택하는게 중요 포인트인것 같아요!


구매처는 티몬에서 최저가 구매했네요
키드할인까지 최고 38000원대 구입!!!
완전 이득이에요^^


팬티형 금액대 아시는 분은 아실테지만
평균 7만원 전후 입니다
싸게 잘샀어요 ㅎㅎㅎ


잡스타킹 980A 팬티형 (살색 M)

 


압박 정도가 표기 되어있네요^^


강압 280D 25-32mmHg


발가락이 노출되는
오픈토 제품으로 주문했어요!


예전에 쓰던 제품은 유발로
다 막혀있는 제품이였는데
발에 땀나거나 하면
금방 발이 차가워지고 해서
평소에 발이 냉한 저로선 ㅠㅠ


통풍 잘되고 양말 더 신으면 될 것같아
선택하게 되었어요~


색상은 선택권이 없어요 😅
블랙을 하고싶었으나 살색밖에 출시가 안되나봐요
참고로 유발의 결우엔 블랙 있어요!!


출처 - 티몬



이 부분은
압박스타킹와 잡스타킹의 차이가 아닌
일반과 의료용의 차이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출처 - 티몬



이렇게 부위별 압박의 차이가 있죠!
의료용의 특징입니다 🙂


자 .......
신어보도록 하겠어요....
벌써 답답한건 기분탓인가요 ㅋㅋㅋ



ㅋㅋㅋㅋ 손 넣어봤는데
숨?이 안쉬어지는 느낌 😂
짱짱 합니다!!


무지외반증이 있는지라
신기가 더 불편한 것 같아요ㅠ


발볼이 좁아졌네요 ㅋㅋ
ㅎ ㅏ .... 잠시 쉬어 갑니다 ...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한쪽 먼저 성공!!
다리 라인 잡아주니 좋네요
비교를 위해 🙂


어쩜 이리도 매끈해 보이는지
원래 내다리면 좋겠다고
생각만 백번 ㅎㅎㅎㅎ

압박감은 너무 약한건 원하지 않았기때문에
강압 좋았어요!


무지외반증 있는 부분은 툭 튀어나오죠 ㅠ
쫑기는? 느낌이 ... 아픈부분이라서 그런지
조금 불편했어요


조금 걷다가 보니



ㅎㅎㅎㅎㅎㅎ
다시 당겨 올려줘야겠죠
툭 튀어나오네요
조금 아파요 이부분은 ㅠㅠ


일단 내일 출근해서 종일 신어봐야 하겠지만..
무지외반증 있으신 분이라면
그냥 발 끝까지 감싸는
유발제품으로 추천해요~


통증이 조금 찌릿찌릿 오네요 😢


그리고 발목이 좀 안좋은데
조금 보완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


이제 점점 추워질테니
나름 따뜻하기도 하겠죠 ㅎㅎ


하지정맥 있으신 분!
부기때문에 다리가 항상 피곤하신분!
아침 저녁 바지 싸이즈가 달라지는 분!
방치하지 마세요~


미리 신는게 악화를 예방항 수 있으니
의료용 압박스타킹
추천드려요!


부기는 탄력도 떨어뜨리고
여러모로 여자에겐 쥐약이에요 ㅠㅠ


참 ! 한가지 을 드리자면
임산부의 경우 출산전 건강보험 적용이 되어
1~2만원 정도로 구매가능하고


혈류개선 및 하지정맥류 증상의
예방 및 치료목적이라는
의사 소견이 있을 경우 건강보험 적용이 되어
시중보다 훨 저렴하게 병원에서 구매 가능하세요!


단, 지정 제품이고
1회 1켤레만 구매 가능합니다.
그래도 의료용 압박스타킹이니
문제 없겠네요 ^^


이제 다리 관리 들어갑니다~~
건강관리는 해도해도 끝이 없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