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 상 : : 여 유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

자유이루라 2022. 6. 14. 1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빠와 함께 당일 가볍게 드라이브 갔던

두물머리 근처 스타벅스에 들려서 커피한잔했답니다

 

그곳은 더양평DTR점!!

최초 지어졌을 때 아주 핫했었죠

주말엔 자리가 없어 허탕 친 사람도 많았던 곳이에요

그래서 초반에 갈 엄두는 안내고

이제서야 간김에 들려볼수 있었네요 ㅎㅎㅎ

주차장 진입 

주차장이 꽤 넓더라구요 ㅎㅎ

건물 외관이 너무 멋져요

벌집같은 느낌? 도 들고 

디자인이 아주 일반적이지 않아

ㄷ ㅓ 고급져 보이더라구요

색감이 너무 맘에들어요

우드 앤 블랙 ㅎㅎ

 

드라이브스루는 건물 오른쪽에 있어요

건물 1층과 2층 이어지는 벽면에 층별 소개가 되어있네요

스타벅스 리저브네요 ^^

리저브는 아시다시피 조금 더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 ^^

기둥따라 엠디들이 놓여져 있고

 

코로나의 여파 ㅎㅎ

엘리베이터도 있네요

나이드신 어르신들 오르내리는게 힘들진 않을 것 같아요 ^^

저기 보이는 계단 처럼? 보이는 우측부분

이 곳도 좌석으로 활용하는 곳인것 같아요 

이 날은 사람이 넘치는 정도

바깥 뷰가 통창이라 너무 트여있게 느껴지니

속이 다 뻥 뚫리더라구요

고메버터 프레첼과 크로와상을 주문!!

 

 

 

주문 후 주변을 두리번 두리번

널찍하니 션하네요 ㅋ

지금 가면 초록 뷰로 너무 멋질 것 같네요

따뜻해 지기 전에 간거라 참고만 하시길 ^^

주문한 음료와 빵을 기다리는 동안 3층에 다녀왔어요

엘리베이터 옆에 소파가 즐비하고

오히려 3층이 좀더 깔끔하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부부인듯 보여요

너무 이뻐서 한컷 ㅎㅎㅎ

리버뷰~~

사진을 잘 못찍어서 아쉽지만

조만간에 다시 가봐야겠어요

더 이쁠것 같아요~~

쨘! ㅋㅋ 아빠는 따아랑 나는 바닐라크림콜드브루 ㅋㅋㅋ

아버지는 빵이 싫다고 하셨어.....;;;

건강에 좋지도 않은거 안묵는다~ 하시던.. 아부지

다 드심 ㅋㅋㅋㅋㅋ

언행 불일치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나와서 데이트 하면서 먹는 빵맛

꿀맛이라고 얼굴에 쓰여있더라구요 ㅎㅎ

아빠 귀여워

자리는  꿀 자리가 아니였지만

그래도 아빠와 함께한 데이트 넘나리 힐링이었쥬

두물머리 후 스타벅스로~ ㅎㅎ

내려오는길에 보니 뒷쪽에도 이런 자리가 있더라구요

이곳은 공부하기딱 ㅎㅎ

갈때 주차 정산은 먼저

사전무인정산기에서 하고 차에 타시길~~

순간 헷갈렸지 뭐에요

보통 주문시 등록하고 갈때 그냥 나갔었는데  

아니면 주차권 발급받아서 바코드 찍었던...

 

파트너가 미리 안내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순조롭게 ㅎㅎ

캬흐... 너무 좋다 ㅠㅠㅠㅠ

 

양평에 가신다면 근처라면 꼭 한번 들려서

휴식을 만끽하세요 ㅋㅋ

아침 일찍 가면 더 좋겠죠?

요즘 움직임이 많아졌어요^^

나들이 가시는 분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