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워지기 전 아빠와 두물머리를 다녀왔어요

몇달 전이라 겨울느낌 물씬 ㅋㅋ

오랜만에 아빠와 데이트 너무 좋았어요 ㅎㅎ

물안개와 몽환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양평 두물머리

드디어 다녀왔네요 ^^

제가 거주하는 곳은 성남시인데

자차로 30분 걸리더라구요

거리 너무 굿굿 

경상도에서 딸내미 보러오신 아버지 좀 덜피곤하시게

다행히 가까운 곳이라 더 좋았답니다

주차장은 휑...합니다 ㅋㅋㅋ

아침 일찍 움직여서 간 거라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아빠 ㅎㅎㅎ

아빠가 허리가 좀 굽으신 것 같아 맘이 찢. . . ㅜ

이제 정말 나이가 드신게 보이네요 흑

여기 명물중에 두물머리 연핫도그 

들어보신 분 많으실텐데

저흰 일찍가서 맛도 못봤어요 ㅋㅋㅋㅋ ㅜㅜ

담에 꼭 먹어보기로 하고..ㅋㅋ

앞에 냥이가 문 열기만을 기다리는듯 ㅎㅎㅎ

무너져가는 팻말;; ㅎㅎ

이 정도는 굳이 말안해도 지켜줘야할 매너이쥬

좋은 카메라였다면 좋았겟지만 ㅎㅎ

폰으로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멀리 보이는 물안개 스산하니 느낌 묘하네요 ㅎㅎ

 

우리 아부지 ㅎㅎㅎㅎ

 

ㅎㅎ 너무 귀여운 가짜 호랭이들 ㅎㅎ

캬흐

그림입니다 ㅠㅠ

저 멀리 산과 산이 이어지는 곳에

안개와 해가 역광이지만 너무 멋지네요

정말 힐링이였어요

물 빛이 드리워지는게 너무 경관이에요~

아침마다 볼 수 있다면 정말 ...

꿈이죠 ㅋㅋ

요로코롬 포토스팟도 있네요

아빠 거기 좀 올라 서봐요 ㅋㅋㅋ

싫으시다더니 자동 올라가심 ㅋㅋㅋ

정직함이란 이런것 ㅋ

손녀 다원이를 외치니 즐겁게 브이를 하십니다 ㅎㅎ

조카는 우리 집 보물이라 ㅎㅎㅎ

할아버지를 웃고 춤추게 만든답니닿ㅎㅎ

가짜호랭이  가까이에서 ㅎㅎㅎ 진심 너무 귀워요워요 ㅎㅎㅎ

크항

아무 생각없이 한참을 바라보았답니다 

넘 좋더라구요

두물머리 이곳의 그때 그순간의 소리

멋진 경치와 물안개로 유명해 각종 영화 드라마, cf 등 촬영지로 사랑받고 있다고 해요 ^^

이 나무가 30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다녀와서 알았어요...

소원이라도 빌고 올걸,,, ㅎㅎ

아빠랑 둘이가서 둘이 같이 찍을 수가 없었어요

셀카봉과 거치대를 못챙겨가서 ㅠㅠ

 

혼자 찍어드린다고 등돌린 모습을 보니 

왜케 짠한지요 ㅜㅜ

많이 작아지신 아버지 뒷모습

또 한번 느끼게 되네요

지나가시던 분이 찍어주셔서  남길수 있었던 사진 ㅎㅎ

아빠사랑 많이 받고 자란 티 나나요 ㅎㅎ

민망하지만 아직도 저를 공주라고 불러주십니다

나이 40.... 다된 공주;;; ㅋㅋ

ㅎㅎㅎ 기분좋아지는 사진

포스팅을 하면서 사진을 한번더 보니

먼 여행 아니더라도

잠시라도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또 감사하게 됩니다

뭔가 뭉클한 사진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걸까요 

우리 아빠 너무 멋지십니다ㅋㅋㅋ

사진은 멀리 바라봐야한다고ㅋㅋㅋㅋ

시선 처리 원

시선 처리 투 ㅋㅋㅋㅋㅋㅋ

어떠셨나요~

봄여름가을겨울 날씨 상관없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지요

안가봤다면 가볍게  들려 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주변에 연꽃 박물관 '세미원'도 있어요 ^^

그리고 산책로 처럼 되어있는 곳이 있다고해요

저흰 그곳은 못가봤는데 참고하시길 ^^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