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슈 N 생 활 정 보

현금인출기 수수료 0원

자유이루라 2022. 4. 30. 22:32
반응형

내일 결혼식에 갈 일이 생겨서
축의금 인출을 하려고 보니
시간이 벌써 저녁... 그리고 주말이네요
그래서 그냥 편의점에서 미리 찾으려고
나가려는데 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토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혜택이에요 ㅎㅎ
계좌를 연동해 놓았다면 금방 끝납니다
너무도 황당하게 간단해서 놀랬지 모에요 ㅎㅎㅎ

근처 편의점 인출기로 갑니다

인출기 앞에서 내 휴대폰에서 토스를 열어주세요

하단 오른쪽 '전체' 클릭!

그리고 카테고리에 생활 -> ATM 현금찾기

찾을 금액을 눌러주고

비밀번호를 누른다
또는 페이스아이디 자동으로 휘리릭~

찾을 계좌를 클릭합니다

금액과 수수료를 확인하세요!

처음 인출했을때 캡쳐를 못해서
이후에 임의로 캡쳐한 부분이라
수수료는 1000원 뜨더라구요 ㅎㅎㅎ
무시하면 됩니다 ^^

결론은 수수료 0

단, 한달에 1번만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
그게 어딥니꽈. 감사합니다 토스 ㅋㅋㅋ

이렇게 승인번호가 뜨는데요
이걸 인출기에 바로 눌러주면 됩니다

인출기 화면에 토스 누르고

상단 오른쪽 스마트 출금

내 생일 누르기
19****** 총 8자리 다 눌러주세요(주민번호 앞자리)

자 여기서 아까 승인번호 받은걸 기입합니다
10분간 유효하니 급하지 않게 진행해도 되더라구요~

누르고 바로 ...

수수료 0 입니다 ㅎㅎ
돈 바로 출금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쉽다

10만원 미리 챙겨두려구요 봉투에 ㅎㅎㅎ

이 카드 사실 들고 나갔는데 필요없더라구요 ㅎㅎ
세상 참 편해졌네요
이제 5월 가정의 달이라 이래저래
돈 나갈 곳이 많아요 ㅠㅠ
급히 현금 인출할 때
수수료 1300원 아껴가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