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헬 스 N 뷰 티

[비비랩] 콜라겐 파우더S

자유이루라 2022. 3. 13. 2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심하게 건조한 요즘
얼굴보면 너무 늙어보여 나의 몸에게 미안해서
구매해서 먹고 있는 제품이 있는데요
비비랩 콜라겐 파우더 S 입니다

레이저를 안하니까 뭐라도 해야겠다 싶은데
먹는건 아무거나 먹고싶을때 먹어도
이거라도 좀 챙겨먹으면 맘이 편해서 ㅋㅋ
꾸준히 먹고있는 제품이에요

 

10개 세트로 사서 십만원 중반대로 구입을 했어요
홈쇼핑이 좀 저렴해서 할인받고 해서 저렴히 구입!
엄마도 좀 챙겨드리고 저도 먹고 ㅎㅎㅎ

 

 

뚜껑을 열어보면 3개로 나뉘어 져있어요
가지고 다니기 편할 것 같은데
항상 집에서 먹는 편이라
포장지가 너무 불필요하다고 느껴지네요
환경을 생각해서 굳이 재포장 안해도 되지않을까 싶어요

 

 

한포당 2g 씩!

 

 

매일 입에 털어 넣기 바빴는데 ㅋㅋ
뚜껑에 한번 부어봤어요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불량식품같기도 하고 ㅋㅋㅋ
투명해 보이는건 설탕같은 느낌도

 

 

2g 은근 양 많습니다요

 

전지현이 아닌 고현정콜라겐으로 성분강화도 함게 리뉴얼이 되었답니다~

콜라겐은 기존 양보다 1.5배
엘라스틴은 10배
밀크세라마이드는 더 플러스~

 

 

판매량 수요가 어마어마 하네요
사실 이거보고 그냥 주문했어요

 

 

맛은 호불호 갈리지 않을까했는데
저같은경우는 자몽을 워낙 좋아해서
자몽맛은 전혀 거부감 없었어요
그렇지만 불량식품같은 맛은 어쩔수 없는것..

 

 

분자의 크기가 작을 수록 흡수율이 쑥쑥!!

저분자 콜라겐의 중요성!!

 

아무리 콜라겐이 좋다고 해도

동물성콜라겐 (족발 등)처럼 분자크기가 큰 콜라겐을  

아무리 섭취해도 흡수율은 떨어지고 살만찌겠죠?

 

 

섭취방법은 전 이때까지 그냥 입에 탈탈 털어넣고 말았는데
탄산수 너무 괘찮은 방법이네요
오늘부턴 탄산수 활용해 봐야겠어요^^

 

 

콜라겐의 역할을 정확이 보여주는 그림이네요

피부의 기둥의 역할과 머리카락, 뼈, 근육  등

구성요소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것!

건강을 위해서 챙겨야 할게 너무 많네요 

 

제가 섭취하다가 안건데...

비비랩은 건강기능식품마크가 없어요.. 또르르..

이 제품도 나쁘지않겠지만

다시 주문을 해야하는 입장이라면

 

출처- 네이버

식품의학품안전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는 제품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주문해서 먹는건 이건데

다음엔 먹던 에버콜라겐으로

다시 돌아갈까싶기도.. 합니다 ㅋㅋ;;

건강 염려증이 생겨납니다 나이들 수록.. 흑

 

모든분들 건강/피부 모두 잘 챙기면 좋겠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