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20대 대통령 선거일이에요

투표는 다들 하셨는지 ㅎㅎ

전 아침일찍 투표하고 와서 쉬는날이지만

더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노력중이랍니다 ㅎㅎ

 

이제 봄이네요

너무 따뜻해졌어요

보일러 안틀어도 괘찮네? 하고 어젠 느꼈죠

날씨가 이렇게 느껴지니 살이쪄서 큰일이다 싶어요

 

그래서 요즘 예전의 내모습..?으로

돌아가려고 습관을 돌리는 중이에요..

그 중에 운동도 있고 시간 허투루 쓰지 않는것 건강한 식단 

예전 싸이즈의 옷을 입는 것

이젠 이 모든게 너무 거창해보입니다.

 

나이 들수록 다 귀찮고 가만히 있고싶고

언젠가 티비광고에  난 아무것도 하기 싫기 때문이다... 라는

광고를 본적이 있는데

그땐 그광고가 무슨 말인지 모르겠더니만..

이제야 실감이 납니다

그 것이 요즘 나의 모습....

노화 그리고 체력 저하 ㅋㅋㅋ ㅠㅠ

 

그래서 2~3달 째 좋아하는 밥 탄수화물을 조절해 보려고

좋아하는 귀리밥을 해먹고 있어요

흰 쌀 말고 항상 현미밥을 먹는데

현미와 귀리를 섞어 먹어 보았는데

너무 맛있어요

 

씹으면 씹을 수록 고소하고 거친 느낌은 많이 없답니다

물을 평소보다 조금더 넣고

밥솥의 고화력현미밥 모드로 밥을 하니

부드럽게 된다는 사실^^

 

 

 

제가 구입해서 먹는건 요거에요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쿠폰 3000원이 있길래 그것까지 써서

1000원도 안주고 주문했다는 사실입니다 ㅋㅋㅋ 

가끔 쿠팡 넘나리 좋네요 ㅋㅋㅋ

쿠팡 매달 결제를 하고있어서
무료배송으로 받아봤어요

 

 

980원이요 ㅋㅋㅋㅋ

완젼 특템

 

정상가는 3980원이에요 ^^

그래도 그가격도 좋은데 말이죠 ^^

출처- 쿠팡

 

여기서 잠깐

귀리의  효능 !

 

귀리는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푸드로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해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이되고

심혈관질환을 예방하는 폴리페놀 등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성인방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몸속의 숙변을 제거하는데 좋고  

장내 노폐물을 배출 시키는 효능이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그리고 칼슘이 현미의 4배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성장 발육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트밀 아시죠?

전 이번에 귀리가

오트밀인지 처음 알았네요 ㅋㅋ

다른거인 줄 ㅋㅋㅋㅋ

 

귀리를 볶아서 눌러서 가공한게 오트밀이라고 합니다

씨리얼에 많이 들어있는 그거 ㅋㅋ

밥이 싫으면 견과류와 씨리얼을 우유에 함께

섭취 하는것도 방법이겠어요

 

 

출처- 쿠팡
출처 - 쿠팡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면 뭐든 ㅎㅎㅎ

그치만 일상에 조금씩 녹여내는게

질리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힘이 되겠지요?

항상 밥을 먹는 경우라면 밥에 섞어 섭취 해 보세요

건강도 다이어트도 함께 효과 보시길바랍니다

저는 계속 진행중이에요 !

올 여름을 위해 !! ^^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