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위가 이제 조금씩 물러가고


기분 좋은 선선한 바람이


찾아왔어요☺️

 


가을을 느끼는 요즘이에요~
아침저녁으로는 발끝이 시리네요
손발이 차가운 편이라 ㅎㅎ

더운 여름엔
간단하고 시원한 음식이 당겼는데
이른감은 있지만 이제 슬슬~
국밥의 계절이 다가오니
점심시간에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

이 곳은 고기집으로 유명해서
꽤나 많이들 가시는 곳이겠지만
냉면류와 국밥류로도 엄지척입니다!!

👍🏻

 

육 고 탁

 

 

 


외관은 이름보다
생고기구이가 눈에 더 들어오네요 ㅎㅎ

육고탁 뜻이 있더라구요~!

고기 육!
높을 고!
높을 탁!



한마디로 고기질이 고퀄이라는 걸로
아시면 될것 같네요 😊


 

 


들어가면 내부는 널찍해서 여유있게
자리가 셋팅되어 있어요

요즘같은 상황에 너무 붙어있으면
불안불안하죠 ㅠ

 

 


원산지 표시도 해두는 센스!
그리고 확인하는 센스 !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착한편이라고 생각이들어요^^

점심시간이 1시간밖에 안되는 직장인 ㅠㅠ
여유가 없으니 고기는 주말에나 ㅠㅠ
가능하겠죠 ..... ㅠㅠ

주문한 메뉴 순대국밥이에요!

국밥이나 냉면은 양이 크신 분들은
곱빼기도 주문 가능합니다!!
(+ 1,000원)

 

순대국밥 7.0
순대국밥 7.0

 
순대국밥 그냥 보면 곰국같네요 ㅎㅎ
안에 양념장 적당히 들어가있어요^^

반찬은요~

 

겉절이 김치
달걀 후라이 - 점심시간 제공

 
점심시간에 가면
달걀후라이는 덤이에요
인원수 만큼 😁

부 추
간장 절인 양파

 
이렇게 4가지 찬이 나옵니다

푸짐합니다☺️

얼큰하게 드시려면
청양고추 함께 달라고 하시면
썰어주시더라구요😊

한술 떠보면

 

수육도 들어가있죠^^

야들야들 부들부들 ㅎㅎ
얇게 썰어져 있어 적당히 씹어도
걸리는 느낌없이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구요
굿굿!

 

 
순대가 아주 부드러웠어요
😌

 
김치 한점 올려서!!!
제대로 한입 😋



국물도 빠짐없이 다 마셨어요 🤣🤣
배 엄청 불러요 ㅋㅋ

맛을 평가하자면
국물이 깔끔해서 텁텁하지 않아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국물까지 ㅋㅋㅋ

간이 쎄지않아
기본으로 드셔도 괜찮아요
원하시는 만큼 간을 더 하셔도 됩니다 😊

곧 추위가 다가오면
따뜻한 국밥 한그릇 생각나실 때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건강한 맛
제대로 밥한끼
추천합니다 ^^



영업시간
10: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