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 얼죽아라 봄여름가을겨울

무조건 아이스아이스

근무하는 곳에서도 주문해놓고

집에서도 쟁여놓고 먹는

항상 주문해서 먹는 커피!!!

 

제가 애정하는 콜드브루 맛집

골드빈 커피

소개합니다~

 

2개 묶음으로 주문이 되고 가격대는 15,000원대~

종류가 많아서 원하는 걸로 골라골라 ㅋㅋ

 

 

제가 이번에 주문한 제품은

과테말라 + 인도네시아 만델링

17,200원

(무료배송)

 

종류 선택에 따라 금액은 달라진답니다 ^^

가장 저렴하고 가성비 갑 마일드한 커피

브라질산토스 2개 선택하면 14,800원이구요!

(종류 선택별 상이)

 

 

유통기한은 제조일로 부터 3개월이에요~

냉장보관하고 먹을 넉넉한 양입니다 ㅋ

 

 

커피에 대해 잘 몰라도 요고 보고 참고 ! ㅋㅋ

 

 

전 아이스라떼로 많이 마셔요

그리고 아포가토도 자주 해먹는답니다 

레시피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네이버 베스트 1위래유

먹어보면 ㅇ ㅏ.. 합니다...

진~~~~ 해요

 

스타벅스 최애 커피는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바닐라 시럽 추가면 그맛 납니다.

장담합니다

 

항상 주문해 먹던 브라질산토스 인증 ㅎㅎ

 

 

3개월 안되었는데 바닥을 보입니다 ㅎㅎㅎㅎ

완젼 사랑해요 골드빈 콜드브루

언제부터 먹었나 싶어 확인해보았답니다

2019년 7월 부터 꾸준히 주문해 먹어요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없으면 불안해요

 

 

꺄으... 이 맛에..  이거 보면 그렇게 행복하지요...

크윽

 

 

혼자 만의 시간을 보낼땐 항상 함께해요 ^^

책을 읽을 때도 노트북을 할때도 공부 할때도

 

 

 

또 다른 느낌으로다가 ㅋㅋ

어떤 컵에 담아먹는지에 따라 기분도 다르죠

 

 

예전에 먹을때 마다 한번씩 찍었던 커피 ㅎㅎ

 

 

스타벅스 따로 없습니다

매 번 먹는 스타벅스 커피 

골드 빈 커피 알고나서는 

스타벅스 확실히 가는게 좀 줄었어요~ ㅎㅎ

적 극 추 천 합 니 다 ! 

 

콜드브루라고 무조건 차갑게 먹어야 한다? ㄴ ㄴ 

따뜻하게 먹어도 맛 좋아요 

커피빈에서 권장하기도 한답니다 ^^

 

올 다가올 봄 여름 

진하고 찐 커피, 시원한 커피를 찾으면 무조건 이거요~~

골드 빈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