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다녀온 중국요리전문점
식사가 너무 만족스러워 소개하려고 해요
전 짬뽕을 제일 자주 먹는 편인데
우연히 가게 된 곳인데
친절하고 빠르고 맛도 좋네요 ㅋㅋ

아리산

점심시간에 방문 했어요
1시 조금 넘은 시간이라 사람이 조금 빠진상태였어요
항상가면 바글바글 ㅋㅋ
이젠 사람이 없는게 맘이 편한 세상

입구에서 QR체크 후 입장합니다

내부는 아주 깔~~ 끔해요 ㅎㅎ
그리고 창가쪽은 창이 넓어 속이 션하죠
가면 항상 창가쪽으로 앉아요

왼쪽엔 예약이 가능한 3개 룸으로 되어있어요
가끔 손님이 많을 땐 룸에서도 식사를 했답니다 ㅎㅎㅎ

겨울이 다 가기 전에 굴짬뽕 한번 먹어야 하는데...
하고 생각만한지가 몇달... ㅎㅎㅎ
가게 되면 맘이 바껴선...
항상 먹던 삼선짬뽕만 ㅋㅋ

간단한 식사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네요
기재안된 식사들도 있답니다
얼마전 고추짬뽕이 .. 있는줄 몰라서
첨엔 고추좀 넣어서 맵게해달라고 항상 말을했드랬죠
알고보니 고추짬뽕이란게 있더라구요 ㅋㅋ
근데 왜 메뉴에는 기재를 안해놨을까.... 싶네요 ㅎㅎ

삼선짬뽕 10,000원

제가 항상 먹는건 요거에요 삼선짬뽕 ㅋㅋ
매운걸 좋아하는데.. 아니 좀 칼칼한 걸 좋아하는데
이건 엄청 맵거나 그렇진않아요

그.런.데.

자꾸 땡기는 이유는

해삼물의 질과 담백하고

적당한 매콤함이 너무 조화가 좋아요

한마디로 달아요


해삼물이 싱싱하다는게 엄청 느껴집니다
소라/오징어/버섯/새우 등 푸짐하게 넣어주는게
먹을때마다 와~ 를 외치며 식사를 시작하지요 ㅎㅎㅎ

clear....

또 다른날 방문했어요

삼선짬뽕밥 10,000원

먹음직 스럽죠 ..
내일도 먹으러 가야지...

clear 2....

주차장도 편하게 바로 앞에 뙇
맛있는 식사 하세요 !! ^^
감사합니다!!


아리산(중국요리전문점)

24시 운영

02-404-5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