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 상 : : 여 유

[ 알론맨션 ] 조 라탄 체어

자유이루라 2022. 2. 24. 2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공간의 중요성 많이 생각하시죠
코로나로 인해 어디 멀리 가지도 못하고
자유롭게 다니기 힘든 시기라
더욱더 목말라 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큰 돈 들여서 인테리어도
많이들 하는 분위기입니다.

큰 돈 들여 인테리어도 좋지만
가구를 어떤 제품을 구매 배치하느냐에 따라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지요

몇달 전 이사를 하면서
너무 맘에 드는 의자를 하나 구입했답니다
의미를 두고 구매한 거라 더 맘에 드네요

라탄제품은 재작년 부터 워낙 유행이였는데
전 이제서야 ㅎㅎㅎㅎ

소개할게요!

 

알 론 맨 션

 

출처- 알론맨션
출처- 알론맨션

 

이 아이랍니다 ㅎㅎ

 

조 라탄 체어  192,000원

 

보자마자 반해서 주문을 하려했는데

쇼룸이 있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신사역 근처 걸어서 5분거리 ㅎㅎ

쇼룸 이전 관계로 쇼룸 제품들 할인들어간다는 소식듣고  

방문예약을 했어요!

 

출처 - 알론맨션

 

출처- 알론맨션

 

어찌 맥이랑도 조화가.. ㅋㅋ

무조건 사야한다 생각하고

가서 앉아보고싶어서 다녀왔어요

 

출처- 알론맨션

 

등 받이는 촘촘하고 얇아요 

꽝 하고 등에 힘주면 조금 불안 ㅋㅋ

 

 

곡선이 너무 고급스러워

색감도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거라 

어디든 어울릴 것 같아요

 

 

당시 방문했을때 입구에서 급히 찍은 사진이에요

다 맘에 들어요

너무 자연스럽고 따듯하고 꾸임없는데 고급진...

 

 

러그도 너무 맘에 들지 말입니다..

 

 

조 라탄  딱 하나 있더라구요 

할인해서 14만원대였는데 ㅠㅠ

용달 확인해보니..(차가 없는지라 ㅜㅜ)

그가격이 그가격.. ㅡㅡ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기로 하고

직접 방문해줬다고 5% 할인 추가로 해주셨어요 ㅎ

그래서 제가격보다 5% 할인해서 구입했어요 ㅋㅋ

아쉬웠지만 뭐 그래도 앉아보고 5% 할인이 어디냐며 ㅋㅋ

 

 

 

집 크게 늘려서 여기 제품으로 다 들이고싶어요 ㅠㅠ

주문후 며칠 후에 두둥!!!

 

 

뭡니까...

포장이 이리도.. 이쁠 수 가 ,, 있다니요

의잔데...;;;ㅋㅋㅋ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

 

 

ㅋㅋ 신경써준 티 팍팍

디테일. .. 느낌이 너무 좋아서 

기분도 너무 좋았어요 ㅋㅋ

 

 

추가적으로 방석이랑 등 쿠션도 구매했어요

저것 세개만해도 10만원.. ㄷ ㄷ ㄷ

 

 

이렇게 엮어져 있는데

너무 이쁜데

 

 

짝짝이 ㅠㅠ 근데 이게 수작업이라 똑같을 순 없다고..

에잇... 그래도 이쁘니까...

그리소 혹시 문제가 생기면 수리도 가능하답니다!

 

 

대략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ㅎ 

커텐도 못하고 아무것도 없는 휑한 ,,,

급히 찍어 남긴다고 찍은 사진이라 ㅋㅋ

대충 느낌만 봐주세요 ㅎㅎㅎㅎ

 

참고로 아빠다리 하고 앉기는 조금 무리에요 ㅎㅎㅎ

조금 더 넓은 싸이즈였다면 100프로인데...ㅎㅎ

그래도 90프로 만족입니다 ㅎㅎ

 

여기 앉을 때 마다 기분이 좋답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기길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괜한 마음의 주문 ㅎㅎㅎ

 

감사합니다!

 

 

 

알론맨션 Alon-Mansion

알론맨션(Alon-Mansion) 공식 온라인 스토어

alon-mansi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