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헬 스 N 뷰 티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자유이루라 2022. 2. 21. 21:03
반응형

곧 봄이 다가오는데 몸둥이는 아직 겨울…
저장만 하고 있어요



너무 둔해져서 다시 식사 조절을 해야할 상황이라
쿠팡에서 식사대용 또는 간식으로 먹을

아몬드 브리즈 - 오리지널


주문!!
싸다싸  쿠팡 ㅋㅋ


다음 날인 오늘 아침 바로 받았어요
로켓프레시 사랑해요


전 예전에 처음 먹었을 때
뭐야 왜케 밍밍…??? 별루여 ..

그런데
가끔 편의점 갈때마다 하나씩 ㅋㅋ
은근 맛있어요
꾸준이 손이 가는 제품이에요
칼로리도 낮아 부담없고
45칼로리면 😊

흰우유 먹으면 화장실 가는 사람은
아몬드우유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장 약하신분 추천합니다😃

쿠팡
쿠팡
쿠팡

종류도 4가지나 ㅋㅋ
기본이 제일 낫지 않을까 싶어요
달달한걸 원하시면
바나나 / 초콜릿
💛

쿠팡

쿠팡

커피를 함께 제조해 먹기도 하는군요
이번주 쉬는날 해먹어봐야지 ㅋㅋ


쿠팡


쟁임


옆에 마시는 오트밀도 아주 굿굿
저녁에 식사대용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오자 마자 식빵 구워서
아몬드 브리즈 함께 흡입 ㅠㅠ

다이어트 가능할진 모르겠지만 😂
다음주부턴 날이 풀린다고 하니
맘이 급해졌어요 ㅋㅋ
해야지 .. 해야지 .. ㅠㅠ

월욜병 이겨내고 오늘 하루 잘했다고
토닥여주시고 꿀잠 청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