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0호 태풍 하이선의 간접 영향으로
날씨가 흐리고 비도 오락가락 내리네요

집에 있으니 너무 답답하네요
오늘도 여전히 집콕인증입니다 ㅠㅠ

최근 다녀온 푸짐한 한정식집이 있는데요
오늘같은 날.. 더 생각이 나네요..

오늘은 간단하게 밥집 포스팅을 할까해요~

남양주 평내동에 위치한

김 삿 갓 밥 집 🌿

 

 

 


주차 충분히 가능하구요
전 여기 웨이팅 1시간은 기본이라고 해서
평일 조금 일찍 찾았어요😊

역시...웨이팅은 피하지 못했어요 🤣
40분 정도 ... ㅋㅋ

기다리는동안 주변을 둘러보니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철학? 을
엿보았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젓가락이 방황할 수도 있습니다

점점 더 배고파오고 ....
귓가에 들리는 라디오 소리? 가 ...
옛 저희 엄마세대.. 디제이 오빠가 속삭이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거에요.. 👍🏻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남은 테이블 확인과 웨이팅 손님을
배려한 멘트가 고맙게 느껴졌어요
그나마 덜 지루했어요

드디어 자리가 나서 들어갔어요!!!

 

 

 

 

사진찍기에 여념없는 제친구입니다ㅋㅋ

 

 


사랑채라고 되어있는 방도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오시거나
분리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도
가능하게 잘 되어있네요 ^^

오랜만에 셀가도 찍구요 ㅎㅎ
하필 식당안에서 말이죠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삿 갓 정 식  14.0
보리밥정식  15.0

(30찬 + 수육 + 쌈채 + 호박죽)

이렇게 각각 주문했구요
30가지 찬에
다른점은 밥만 다르다는거에요
일반밥과 보리밥 이렇게 각각 ㅎㅎ

그리고 보리밥은 직접짠 들기름 제공입니다!!

이제 나왔어요

 

 


아 ..흥분의 도가니... ㅋㅋ
사진 찍느라 잠시 멈춤...
힘들었어요 😂😂

 

뭘 먼저 먹어야하나....

 젓가락이 방황을 했네요 ㅋㅋㅋㅋ

 

 

 

 

방황도 잠시 ...

먹느라 정신을 잃었어요 ㅋㅋㅋ

 

 
베스트로 꼽자면...
된장찌개 !!!

예~~~술입니다!!

 


그리고 수육도 한방맛이 나요~
약간 아쉬움건 좀퍽퍽하긴했는데
그래도 맛있다는게 함정 ㅋㅋ

조기는 그냥보통이였고


나물류 완전 보약보약 !!
맛있어서 양푼에 원하는것 조금씩 더넣어
함께 슥윽 ~ 슥! 비벼먹었네요 🤤

찬 종류 알아가며 먹는 재미도 있어요
호박죽도 달달하니 부드럽구
참! 식사전 호박죽 다 드시면 식사 힘들어요
맛만 보세요 😊

한동안 말없이 식사를 하고 울며 나왔어요 🤣
배불러 죽겠다고 ㅋㅋㅋ

그러면서 후식으로

한손에는 식혜를... ㅋㅋ!!!

(후식은 셀프고 식혜와 숭늉이 있어요)


식사하면서 부터 사진을 못찍었네요
담엔 정신차리고 🤣


기본찬은 리필이 가능해요
주문하고나서는 바꿀수가 없어요
메뉴도 자리이동도 NO!
손소독제기 여기저기 비치되어있어 좋았고
화장실은 별루였네요😅


식사하면서 느낀건
건강하다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


항상 간이 쎈 자극된 음식에 길들여져 있는데
이 곳에서 식사하니
보양식 먹고온 기분입니다 ^^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모두들 건강 챙기세요!!
🙏🏻

 

 

 


영업시간
11:30 ~ 18:00
(마지막주문 17:00)


휴무 매주 월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