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땡초언니에요 ㅋㅋ

오늘은 신세계상품권을 현금으로 간단한 방법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예전엔 무조건 상품권을 사는 곳에서 팔았던 기억이...

너무 오래전인가요...;;; ㅋㅋㅋㅋ

그런 경우 수수료가 거의 10% 가까이 제하고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었는데요

그리고 번거롭게 여기저기 알아봐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어요 ㅠ

 

 

위에 사진은 꾸준히 모인 신세계상품권.... 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ㅋㅋㅋ

 

 

이번에 구매할 소형가전제품이 있어서
신세계몰에서 검색을 해보니...

다른 곳보다 너무 비싸더라구용 ㅠㅠ
그래서 그냥 수수료5% 제하고 현금으로 교환해서

타사에서 구매하는게 낫겠다고 결론!!

그래서 기존 50만원만 현금으로
교환신청하려고 합니다 !

 

 

지금부터 안내해드릴 방법은
SSG.PAY앱을 이용한 방법이에요~

차근차근 따라오세요 ^^

 

 

 

 

 

 

 

먼저 위에 사진에 보여지는 앱을 깔아주세요 !

(가입은 필수에용)

 

 

 

 

 

 

 

SSG MONEY 클릭!

 

 

 

 

 

 

 

 

충전을 눌러주시고!!

 

 

 

 

 

 

 

 

신세계상품권 클릭 !!

 

 

 


10만원권과 5만원권만 현금화 가능해요
참고하세요^^



 

 

 

 

자동으로 카메라가 작동해요!!

 

 

 

 

 

 

 

 

상품권 뒷면 상단오른쪽 바코드에 카메라를 비추면
자동인식됩니다

따로 셔터 안누르셔도 되구요~

 

 

 

 

 

 

 

 

상품권 번호가 자동인식 된 후
아래에 핀번호 6자리를 기입해야하는데요

 

 

 

 

 

 

 

 

상품권 앞면 홀로그램을 긁어내면
핀번호 6자리가 나와요

꼭 복권긁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전 동전이 없어서 그냥 손톱으로 긁긁 

 

 

 

 

 

 

 

 

둘다 기입이 되면 가장아래 전환동의를 클릭!!

참고로 한번에 50만원까지 가능하다는 글....

기존 900원때문에 오늘은 45만원만 교환신청해야할 듯해요 ㅋㅋㅋ;;;

 

 

 

 

 

 

 

 

금액이 바로 확인이 되는게 보이시나요?

너무 간단하네요 ㅎㅎㅎ

전 상품권을 현금으로 더 교환 받아야하기에
추가로 전환하기로 반복합니다~
만약 더이상 추가전환하지 않으시면
아래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몇번 하고 

 

 

 

 

 

 

 

 

꺅 ㅋㅋ

보이시나요? 450,900원 ㅋㅋ

SSG MONEY는 모바일 온라인상 사용가능하고 

아직 현금은 아니에요

이걸 제 계좌로 신청해 입금받을거에요

 

 

 

 

 

 

 

 

왼쪽 상단 하얀색 로바(3개)를 눌러주세요!

 

 

 

 

 

 

 

 

 

냥이 한마리 있어요 ㅋㅋ

냥이를 클릭!!

 

 

 

 

 

 

 

 

 

머니환불 클릭!!

 

 

 

 

 

 

 

 

 

지금 현재 보유하고 있는
SSG MONEY 에서 5% 수수료를 제하고 

환불받을 금액이 나와요!

확인하셨다면

환불하러가기 클릭!

 

 

 

 

 

 

 

 

 

환불 원하는 본인 계좌를 작성합니다

 

 

 

 

 

 

 

 

 

확인 클릭!!

 

 

 

 

 

 

 

 

 

보통 하루 이틀안에 입금된다고 해요^^

 

 

 

 

 

 

 

 

 

돈이 사라졌죠 ㅋㅋㅋ

놀라지 마시고 하루만 기다려 주세요 ㅎㅎ

기입한 계좌로 입금이 뙇!!! ㅋㅋㅋ

 


오마야
하루도 안걸렸어요!!!
저 10분 좀더 지난듯해요 😆
묵혀 둔 상품권이 있다면 얼른 현금으로 바꿔서
다양하게 쓰시길 바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