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도 여전히 코로나의 긴장감이 식질않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1주일 더 연장 한다고 합니다
ㅠㅠ

 

 

출처 - 네이버

 

 


뭐든 조심스러운 요즘이에요..😢


요즘 커피를 포함해 음료를 매장에서
마실 수 없다고해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하러
근처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줄이 ...
뭔가 했더니 QR코드 인식을 위해
줄을 서있더라구요

당분간 QR코드 없인 주문 불가한 스타벅스 ㅠㅠ

그리고 테이블은 다 치워져있고 테이크아웃만
할 수 있게 정리가 되어있었어요
상황이 상황인지라
이게 현실이지요 ㅠㅠ

 

 

 

 


처음엔 몰라서 바보처럼 멀뚱멀뚱했네요😅
줄이 줄어들자

 

 

 

 


수도권 방역조치 강화 방안
(사회적 거리 두기 준3단계)
정부시책에 따라 수도권소재
서울, 경기, 인천

전매장에서는
포장(take-out)만 가능합니다.


기간 8/30(일) ~ 9/6(일)

1주일 더 연장이면 9/13(일)까지로 보여지네요

수도권만 시행이라고 하는데
다행인지 불행인지 ㅠㅠ

그리고 일단 급하게 QR코드를 만들었네요
저같은 사람이 있을까봐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공유하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카카오톡을 먼저 열고

 

 

 

 


하단에 세번째로 들어가면


 

 

 

 

왼쪽 상단에 코로나19 누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란이 떠요~
무조건 필수니 모두 동의!

그러면 인증번호 관련 메세지가 뜨고
본인인증을 한번만 하면!

 

QR코드가 생성!!


이후에는 필요할때마다
개인정보 수집동의만 하면
자동 생성됩니다😀


 

 

 

 


15초 내로 비코드 인식을 해주셔야해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도 되지만
카카오톡에서 연결되니
사용이 너무 편리할 것 같네요😃

바코드 인식 후
주문을 위해 줄을 섰어요
거리 두기 ~ 거리 두기~

 

 

 


그래도 혹시 모르니 주문 후


수시로 손소독! 손씻기!


요즘 생활은 믿기 힘들 만큼 험난한것같아요...
별거 아니였던 일상이 이렇게나
소중할 줄이야...😭

또 한번 소소한 일상이 그리운
하루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