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땡초언니에요!

벌써 한 해가 다 지나고 거의 막바지네요

연말... 금방이네요 ㅜㅜ 
올해 무엇을 했나.. 생각해보면

코로나19 기억밖에 없네요... 

다들 거의 공감하실 것 같아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저한테 큰 의미가 있는 날은 아니지만

축제의 분위기 그냥 보내고 싶지 않네요..
그리고 연말 마지막날두요~

큰돈 안들이고 기분 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케이크 소개해드릴려고해요 ^^

 

얼마 전 치즈케이크가 너무 당겨서 갑자기 기억난
에슐리치즈케이크

가성비 최고라고 감히 말씀드려요 

예전에 치즈케이크에 한창 맛이 들여서 식 후 꼭 챙겨먹었던 에슐리케이크입니다 ㅎㅎ

덕분에 살은 쪘지만요 ㅎㅎㅎ

그래도 적당히 먹으면 되니까요 ㅋㅋ

겨울은 원래 살 찐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방문해서 구매를 해야해요

이곳은 장지역에 위치한 애슐리퀸즈 NC 송파점이에요

역시나 코로나로 인해 주변 매장들은 폐점하였거나 휴점한 곳이 많더라구요.. ㅠㅠ

 코로나 언제쯤 끝나나...😭

 

 

치크케이크만 주문을 하고 밖에서 대기했어요

혹시나하는 마음에 거리두기...

 

 

 

쨘! ㅎㅎㅎ  금액은 9,900원 ㅋㅋㅋ
그런데 예전엔 구매하면 비닐 케이스에
한번더 넣어주었는데요...

환경을 생각해서 그런지 로고도 없고
그냥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건네받았어요 ㅎㅎ

 

 

 

집에오는 내내 케이스가 좀 풀어질것 같은 느낌이여서 노심초사 들고왔네요 ㅋㅋㅋ

 

 

이부분이 좀 허술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오픈!!!  ㅎㅎㅎㅎ

맛있겠다... 몇일전에 찍어놓은 사진이라
포스팅을 하는 이 순간에도 먹고 싶네요

식후라 .. 더 당기네요 ㅠㅠ

 

 

 

접시에 옮겨 닮았어요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 ㅋㅋㅋㅋ 

높이는 4~5cm 되는 것 같구요 지름은 15cm 전후로 생각하시면 돼요 ㅋ

 

 

 

제일 마음에 드는건 아래 시트 빵이 완젼 얇아요 !!!

전 정말 빵 두꺼운거 별루인데 애슐리 치즈케이크는 완젼 충족!!! 0.5cm도 안되는것같아요  !!!

 

 

세팅을 한번 해봅니다

 

 

요래요래😁

 

 

요로콤도 해보고 😁ㅋㅋㅋ

 

 

 

컷팅.... 빵칼 이런거 없어요 ㅋㅋㅋㅋ

그냥 나이프로 잘랐습니다 ㅋㅋㅋㅋ

 

 

부서지는데 그만큼 부드럽다는거....

 

 

보이시나요 저 촉촉함 🤗
입에 넣음 아주 사르르르~~~

사실 한조각이 딱 좋은데 두조각더 먹었네요 ㅋㅋㅋㅋ

아메리카노 드립해서 바로 한잔 함께 했어요~

 

 

왕왕 식사중이신 우리 자기님
ㅋㅋㅋㅋㅋㅋ 자기야 미안해요ㅋㅋㅋㅋㅋ

음... 치즈케이크를 마시고 계시죠 

이날 좀 힘들었다고 합니다..  수염이 말해주네요ㅋㅋㅋ 

 그리고 꿀맛이라고 엄지척 해주었답니다 ㅋㅋ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는 제가 너무 달아서 안좋아해요 약간 질감이나 식감 비슷한데

애슐리 치즈케이크가 조금더 적당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냥 한번 드셔보시길 ㅎㅎㅎ

 

 

고운 아이보리빛 속살입니다 ㅎㅎㅎㅎㅎ

먹다보니 이쁘게 잘 찍고싶었지만 최선이였어요 ㅋㅋㅋ

 

 

이정도 남네요 ㅎㅎ

남은건 컷팅해서 랩씌어서 냉동실로 고고!! ㅎㅎ

먹기전 15분 전 냉동실에서 미리 꺼내놓으시면
아주 맛있는 상태가 됩니당~~^^

 

 

다 어디로 갔나요 ㅋㅋㅋ

신랑은 애슐리에서 치즈케이크를
판매한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고 하네요

모르시는 분들 분명 많을 듯 한데
예전 10년이 훨 지난 그때와 가격이
9,900원 동일해요 실화??!!

맛 또한 달라진것 같은 그런거 전혀 없어요

당분간은 겨울이기도 하고 치즈케이크 당길땐
애슐리 치즈케이크 애용할 듯 하네요

드셔본 적 없으시다면 꼭 드셔보시길요!

코로나로 인해 밖에서 외식이 힘드니 케이크만 애슐리치즠이크 테이크아웃해서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하시는건 어떠세요☺️

 

그리고 또 한가지 더 !!

애슐리가 배달을 한다는 것!!
딜리버리 서비스 시작했어요~~😃

출처 - 애슐리 홈페이지

 


배달 가능한 메뉴는 아래 4가지이구요!
인원에 따라 구성이 다양한 금액대로 나누어져 있어요 

 

출처 - 애슐리 홈페이지

 

출처 - 애슐리 홈페이지

 

코로나가 종식이 되어도 또
새로운 바이러스가 생기겠죠 ㅠㅠ

이젠 배달음식이 자리를 잡을 듯 하네요

벌써 한 주가 다 지나가네요

맛있는 음식 즐기시면서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