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페이를 이용한 쇼핑 후
결제 시 등록한 현금영수증 번호를
급히 변경해야 하는 경우!!
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저 같은 경우 남편의 번호로 해야하는데
자연스럽게 처음에 등록해둔 번호가 제 번호라서
나중에 생각난거죠 🤦🏻‍♀️
황급히 변경을 했답니다!

쇼핑 후
제품을 받고 구매확정 전에만 변경하면
문제 없답니다! 😊



만약 구매확정이 된 경우라면
홈텍스에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해요!!
꼭 체크하세요!!


이제 12월이 얼마 남지 않았기때문에
이 글을 보신분들 혹시 모르니 네이버 뿐만 아니라
다른 쇼핑싸이트 확인 꼭 해보시길 바래요!



먼저 네이버포탈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블로그 옆 화살표를 클릭!


페이 보이시죠? 클릭!


해당 구매 리스트를 클릭!
최근 주문한 상품이 오늘 도착했어요!
퇴근길 기대되네요 두근두근 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배송완료로 넘어간 상태네요
스크롤바를 내려주면 리스트가 다시한번 보일거에요


한번더 클릭!


상세페이지로 보여져요


오른쪽 상단에 영수증 발급내역이라고 보이는데
여기선 확인이 안되고 페이지를 내려보시면


주문금액 란 위에
현금영수증 정보변경 클릭!


처음에 등록해 놓은 제 번호가 보이네요
여기서 지우고 수정을 하시면 됩니다

 
변경된거 보이시나요? ㅎㅎ
5로 끝나는 번호로 변경했답니다

혹시 모르니 변경하시고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끝입니다 ㅋㅋㅋㅋ

사실 모바일에서 시도를 해봤으나...
아무리 찾아도 확인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PC로 변경을 했답니다
조금 불편했네요 ㅎㅎㅎ
그래도 속이 후련합니다 ㅋㅋㅋ

연말정산 잘 챙겨서
13월의 월급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