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신랑과 안과 검사를 위해
강남역을 오랜만에 가게 되었어요😊

일마치고 야간진료를 보고나니 8시반...
근처에서 늦은 식사를 해결하려고 주변을 돌다가
커리전문점이 눈에 뙇!!

배가 너무 고파서....
고민도 안하고 들어갔어요 ㅎㅎㅎ

 

 


외관도 깔끔하니 내부가 훤히 다 보이죠~

 

 


내부가 너무 이뻤어요^^
벚꽃이 일본식 커리를 상징하듯
포스에 까지 인테리어가 되어있더라구요^^

마감시간이 다가와서 사람은 거의 없었어요

 

출처 - 아비꼬 공식 홈페이지

 


주문 전 홈페이지를 방문해봤죠
100시간... 장인 정신이 느껴지죠? ㅎㅎ
정성가득한 음식이라 느껴지네요^^

다양한 토핑과
매운맛 조절이 5단계로 선택가능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예전에 먹어본 코코이찌방야랑 어떤 차이일까
한번 비교도 해볼까 싶더라구요

주문전 메뉴탐색!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착한가격으로
맥주 한잔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이날 배고프고 맘이 급해서
세트메뉴로 갔어요 ㅋㅋㅋ

아비꼬 2인메뉴 세트 A

허브치킨카레라이스 +비프카레우동
+왕새우튀김 + 돈까스 +음료 1(선택)


시간이 걸릴것 같아서 합의?하에
매운맛은 1단계!
(신랑은 많이 매운걸 잘 못먹어요 ㅠㅠ)
음료는 복숭아 아이스티로 선택!
무료 토핑 아삭아삭대파/마늘후레이크!

언능 선택 완료!!

 

출처 - 아비꼬 공식 홈페이지

 


매운맛 단계는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


나왔습니다!!

 

허브치킨 카레라이스

 


먼저 허브치킨 카레라이스 먼저 나왔어요
속절없이 사라지는 ㅋㅋㅋ
사진 찍는데 신랑눈이 힘들어보였어요 ㅋㅋ
입이 마중마오셔서 미안했네요 😂

너무 부드러웠어요 자극적이지도 않았어요!
전 3단계정도는 먹어야하는데 ㅋㅋ
적당히 매콤한게
신라면 정도? 라고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얼마되지않아 또 나왔네요

 

비프카레우동 + 왕새우튀김 + 돈까스

 


하... 이게 진리이네요...
비프카레우동 사실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면서 가볍지않고
유부와 씹히는 고기 ..🤤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적당히 농도가 있어서 국물 마셔가며 먹었네요 😄
해장하는 느낌으로 보였을 수도... ㅋㅋ

전 칼칼하고 매운걸 좋아해서인지 ㅋ
더 맵게 먹으면 더더더 맛있겠다 확신했어요!!

가볍게 먹음 되겠다 생각한 왕새우튀김
이것만 더 시켜 먹어야되나 고민...
너무 부드럽고 속은 촉촉..겉은 바삭..ㅠㅠ
머리부터 꼬리까지 클리어했어요 😅

돈까스도 고기가 두꺼운편이였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씹을때 파삭...사르르 ...
하 .. 배고프네요 😣

제가 튀김류나 돈까스는 그냥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고...이런? 사람이에요 ㅋ
별 감흥이 없는데 이날 너무 맛있게
만족하며 먹었어요
심지어 메인이 아닌 사이드메뉴인데 말이죠😀

배고파서 그랬나..🤔 ㅎㅎㅎ

저희 신랑은 말없이 식사하셨답니다 ㅋ
내남자의 지친 어깨 😆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긁긁🤣🤣🤣

아비꼬
- 밥과 카레가 무한리필 가능
- 아삭아삭대파 , 마늘후레이크 무료 토핑가능
- 매운맛 5단계 조절 가능

코코이찌방야랑 비교한다면
- 밥과 카레 리필안됨
- 밥 양을 정할 수있지만
양에따라 가격이 상이
- 매운맛 7단계 조절 가능
- 샐러드메뉴와 맥주안주메뉴 있음

흠... 저는 ... 아비꼬에 한표 ㅋㅋㅋ

커리 전문점 갈일 있으시면 참고 하시면 좋겠죠?

 

출처 - 아비꼬 공식 홈페이지

 


현재 방역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비꼬 소독맨 수고많으시네요!!

대식가라면 아비꼬 추천합니다
건강한 카레
가격도 착하고
맛도 추천이에요!!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