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e프리퀀시 성공!!


안녕하세요!
드디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교환가능한
e프리퀀시를 모두 모아 축하메세지가 뙇!! ㅎㅎㅎ
점점 헤어나오지 못하는 스타벅스개미지옥...
역시나 내년도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2021년을 함께하게 되었네요 😊


기분 좋게 아침 출근 전
또 스타벅스로 ㅎㅎㅎ
커피를 사서 출근했지요☺️


정말 근무할 때 이만한 행복 없습니다
우리 직원들과 함께 티타임🥰
이 맛에 일 할수 있다고 할수있쥬❤️


우리 병원 팀장님이 구경하고 싶다고해서
그냥 오픈 해버렸어요 😁


영롱 🤩


아무래도 원단이라 물이 들 수 있어서
주의문구를 세심하게 기재해 놨네요
스타벅스 칭찬해 😜

출처 - 스타벅스


4가지 다이어리 중
제가 고른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아르마니노트키퍼

출처 - 네이버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에서
사용하고 남은 원단을 재활용을 해서
만든 제품이라 구매하는 제품마다
원단의 색상과 재질이 다를 수 있다고 하네요😊

전 내심 데님느낌의 그레이빛을 원했는데
역시 복불복이라 ㅋㅋ 네이비가 당첨되었어요 ㅎㅎ


꺄 😍
깔 꼼 ! ! 언뜻보면 블랙 같기도 하죠
실물은 확실히 진한 네이비에요


옆부분은 이렇게
Starbucks 🙂


함께 증정 되는 카드지갑?!
뒷면은 흰색으로 아무것도 없어요ㅎㅎ
뒷면도 그린으로 되어있음 더 나을 듯 한데요
조금은 하술한 😄
가벼워서 그렇게 느끼는걸까요
전 좀 아쉬워유 ㅎㅎㅎ


자 다이어리 넘겨봅니다
젤 첫장에는 먼슬리~
특별할 것 없는 무난한🙂


다음은 위클리~
한눈에 일주일간의 체크리스트 관리가 가능해요
전 이 부분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다이어리 선택한는데에 있어
큰역할?을 한 부분입니다
ㅋㅋㅋㅋㅋ

좀 아쉬운건 일요일은 왜케 칸이 작은지요
넘 아쉬운 부분이에요!



발상남겨두기 🙂
그때그때 기록해 두어야 할 아이디어나
중요한 기록을 이곳에 기록하면 될것같아요~


다용도 모눈종이 🙂
자유롭게 메모가능할 듯해요
쓰기 나름이겠죠 ?! 🙂

 
내부 끈은 작년엔 2개였는데
이번 다이어리는 1개로 되어있네요
좀더 튼튼하고 두꺼워요
앞뒤로 배색으로 색감 좋네요 🙂


매해 확인할때 기대되는 맨 뒷장 ㅋㅋㅋ
이거슨!! ㅋㅋㅋ
쿠폰확인 들어가봅니다😀


작년과 동일하게 3장이에요


모두 1 + 1 쿠폰이에요!!

✔️오전 11시전 구매시
✔️ 개인컵에 구매시
✔️ 2시 이후 구매시

이 부분은 개선이 된것같아요
올 해 쿠폰사용할 때 느낀건데
비오는날 ...사용할 수있는 쿠폰 😑
타이밍 놓치면 사용 못하는...
참 애매한 쿠폰이였어요
비도 보슬보슬 애매하게 내리거나
비가 온뒤 좀 개었는데 .. 쓸수 있는건가...하고
넘긴적이 있었네요

이번엔 굿굿 ㅋ


몰스킨과 합작이라 그런지
몰스킨 디지털 스튜디오 앱 3개월 무료 구독권!
관심있으신 분들은 너무 좋은 부분이죠!!

전 관심 없기에 패스요 🤣


카드지갑에 카드가 3개나 들어가네요 ㅋㅋ
내년은 정말 잘 써야지 하는데 말이죠..
첫장과 마지막장은 아주 빼곡해요 ㅋㅋㅋ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로
다시 마음잡아봅니다 ㅋㅋ
제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