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24일부터 코로나 2단계로 다시 격상했지요
ㅠㅠ 저뿐만 아니라 모든분들 지치시죠..
힘이 쭉 빠져요.. 갑갑하네요...😩

스트레스가 많아서 인지 보상심리가 발동해서인지
자극적인 음식이 요즘 유독 당겨서 가장 만만한
치킨을 자주 시켜먹었는데요 이제 지겹더라구요 🤨

그런데 푸라닭이 좀더 고급요리 느낌이 난다고 해서
그래도 일반 치킨과는 조금더 다르겠지 하고 기대하며
주문합니다 ㅋㅋㅋ

결국은 닭ㅋㅋㅋㅋㅋㅋ



출처 - 푸라닭 공식홈페이지


푸라닭은 1차로 오븐으로 굽고 2차로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는 방식으로 조리한다고해요 🤩
선물받은 쿠폰이 있어 그대로 주문해봤어요~

출처 - 푸라닥 공식홈페이지
출처 - 푸라닥 공식홈페이지




띵동~ 도착샷 ㅎㅎㅎㅎ


고급스러운데요?
가방사면 함께 들어있는 더스트백같아요
근데 이런거 어차피 쓰레기라 환경도 생각할겸 종이백으로 대체해도 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


스트링 처리되어있는 부분 열어볼게요


색감...🤭 ㅋㅋㅋ
와... 톤다운된 바이올렛 색감의 케이스
가죽질감을 표현한 듯 볼륨이 느껴지네요 오!


구성은 이렇게 됩니다


주문 전까진 몰랐던 푸라닭의 어원....
스페인어로 PURA가 순수한 이라고 하네요
전 이전까지 프라다를 ....
저와 같은 생각 하신분들 많을거라 생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어보니 마늘후레이크가 토핑으로 뿌려져있어요


색감보세요 😋


윤기보세오~ 😝


이건 고추마요소스
요 소스 맛잇다고들 난리던데
기대해봅니다 😎


무는 노랑노랑하네요
뭘 첨가한건진 모르겠지만
건강을 강조한 문구가 여기저기에 🙃


먹을 준비 ㅋㅋㅋ

치즈볼

치즈볼은 5개 들어있어요


크기는 탁구공... 요정도? ㅎ


안에 치즈는 체다치즈같아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는 아니더라구요


입에 넣고... 감탄 감탄요
세상에 너무 고소하고 부드럽고 겉은 파삭~
빠삭 아니고 파~삭 입니다 ㅋㅋㅋ

비유하자면... 음 ...
찹살도넛 금방 만든것 같은 느낌이요!!
쫀득하면서 겉은 파삭하구
속은 부드러워요 치즈 풍미도 상당해요
반했어요 ㅠㅠ


급하게 먹어버린 ...ㅋㅋㅋ
후에라도 찍어봅니다 😂
뼈 보이시나요?
닭다리 부분인데 칼질이 되어있어
먹기도 편하고 아주 부드럽네요
맛도 간장소스에 단맛이 느껴지구요~
전 땡초가 좀 땡겼어요~~


소스 있는거 한번 찍어봅니다
음... 전 그냥 먹는걸로 ㅋㅋ
전 달달하고 짭짤해서 소스 찍어먹으니
맛이 정체성을 잃는 느낌을 받았어요 😌
몇개 먹다보니 니글거림이...
음 .. 다음번엔 지코바를 먹겠다며
ㅋㅋㅋ

블랙알리오는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듯 해요 ㅋ
전 지코바 매운맛으로 밥 비벼먹겠어요 ㅎㅎㅎㅎ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치킨보다 치즈볼 😊

치킨 부드럽고 촉촉한건 인정이요!!
양념소스가 제스탈이 아녀서 노노
약간 매콤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ㅎㅎ


다 먹고 나서 발견한 쿠폰?!


역시 1등일리 없어 ㅋㅋㅋㅋㅋㅋ

 
코로나로 지친 모든 분들
아니 코로나 뿐만 아니라 이런 저런일로
하루하루 지쳐 힘드신 분들
힘내시고 다 잘될거에요 ㅎㅎㅎ
힘나는 문구가 함께 들어있네요☺️
몸 건강 챙기시고 오늘 하루고 마무리 잘하시길!!

김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