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멘보샤가 핫한 만큼ㅋ
이목을 끄는 비주얼이있어 소개할게요!!

 

 

압구정역 2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면 도착!!

그런데 역시나 앞에 대기가 ㅠㅠ
저는 토요일 3시 30분 쯤 도착했구요
그래도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28명 있어서 테이블링 순번 입력해두고

 

 


주변 카페를 뒤적뒤적
이디야가 있어 그곳에서 마스크쓰고 대기했어요
배부르면 안되서 음료 하나만 시키고 ㅋㅋ

대략 1시간20분 정도 걸려서
무탄 입성!!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다크브라운과 연핑크로 어울러져
바닥은 고급진 헤링본무늬로
고급스러워 맘에 들었어요

확실히 여자손님이 주를 이루네요😄

 

정갈하니 셋팅이 하나둘 되고
짜샤이 무침/ 단무지 /땅콩볶음

짜샤이 무침은 안짜고 간이 적당해 맘에 들었고
땅콩볶음은 과자같이
자꾸 손이가는 맛이라고 해야할까..
결론은 중독성있어요 ㅋㅋ

그리고 생수가 아닌 자스민 차
너무 맘에 들었어요
향도 거북하지 않을 정도로 향긋했어요

주문을 해봤어요

 
코스요리부터 단품메뉴 ㅎ ㅏ ..🤔
처음이라 뭘 시켜야할지 ..고민고민..
다 먹고싶지만 인원이 두명이라 ㅋㅋ
참았어요~
참고 시킨게 3가지 메뉴😂

* 저같은 사람을 위해
추천메뉴가 맨 앞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드디어 나왔어요!!
오래 걸리지 않아 좋았어요~

마카롱 멘보샤 28.0

 

마카롱 멘보샤


야.... 이거 실한거 보세요 ㅠㅠ
소스는 세가지로
트러플 / 칠 리 / 타르타르

왜 마카롱멘보샤인지 알겠더라구요
너무 맘에 듦 통통멘보샤 ㅋㅋㅋ
요로코롬 소스 찍어서 한입!

 

 
먹다 찍다 아주 ㅋㅋ
겉에 얇은 식빵은 아주 파삭하고
속은 너무 촉촉하고 탱글해서 황홀했어요~
같이 간 동생은 화내면서 먹더라구요 ㅋㅋ

간접 체험 가시지요🤤

뜨끈한 마카롱 멘보샤


실제로 뜨거워서 ㅋㅋ ㅋ
은근 배불러요 ~

한우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 25.0

 

두번째는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


고가의 식재료 트러플이
위에 고명으로 올려져 나오고
큼직큼직한 한우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비싸도 돼요
스테이크가 너무 부드러워요 ㅠㅠ
만족!!

 

고추 유린기 35.0

 

이제 마지막으로
너무 맛있다고 제가 울면서 먹은 ㅠㅠ

고추 유린기

 

사실 마카롱 멘보샤 때문에
가게 됐는데 고추유린기에 반했어요~!!

제가 매콤 칼칼 매운거 좋아하는 1인으로써
적당히 매콤하면서 특제 간장소스와 잘 어울러져
닭고기의 바삭함이 받쳐주니 ... 아이고...
닭과 고추의 조합 200점입니다 ㅠ

참고로 매운거 못드시는 분도 드실수 있어요
적당히 매콤 짭짤?!
고추를 빼고 드시면 돼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가득 올려 드셔보세요

😋

 

 

초토화... 하하...
정말 배불러 힘들었네요 ㅎㅎ
동생은 편한 원피스 안입고 온게 한이 된다고 ㅋㅋ

다음엔 짬뽕도 먹어볼까해요
옆테이블에 아주 싱싱해보이는 해산물이
가득담겨 비주얼 장난아니었어요
눈똑눈똑 ㅎㅎ

제가 갔을 시기는 코로나 2.5단계 전이라
크게 무리가 없었어요

현재는 QR코드 시스템이 생겼어요!!

철저한관리 노력하는 곳이라 더 맘에 드네요

포장도 가능하니
건강한 음식 포장해서
가족과 함께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전 조만간 마카롱 멘보샤 추가 포장 예정이에요
신랑 두고 혼자만 먹고와서
괜히 미안했던 날이에요 😅

 

무탄

서울 강남구 논현로176길 22 1층 (신사동 613-2)

place.map.kakao.com

 

평일 11:00 - 21:30 / 주말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없음

365일 연중무휴

저녁라스트오더 21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