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김없이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가 돌아왔어요!! 내일부터 시작되네요!!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10월 30일 ~ 12월 31일


기존대로 충전된 스타벅스 카드로 미션음료 3잔 포함한 제조음료 총 17잔구매와 e프리퀀시 적립 시
교환가능해요!

출처 - 스타벅스 앱

 

출처 - 스타벅스 앱

 

출처 - 스타벅스 앱


-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

스텐딩스케줄러 / 핸디스케줄러
루틴다이어리 / 노트키퍼


제품마다 부록처럼 같이 제공되는게 있네요!!
대신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없고
다이어리마다 정해져있어요

계산기 / 미니 포켓


와.. 전 계산기가 갖고싶네요 ㅋㅋㅋ
다이어리는 노트키퍼가 마음에 드는데요 ㅠㅠ
고민좀 해봐야겠는걸요 😁

상세히 보면 사용유형별로 잘 만들어진것 같아요
루틴다이어리가 맞는것 같아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매일의 노력을 차곡차곡 기록해두는 플래너 ❤️
끌리네유~ 😃

그리고 올해는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가방까지 ...출시 !! 😀
가벼운 캔버스 재질로 보이네요

- 폴더블 크로스백 -

네이비 / 크 림 / 블 랙


깔끔하고 귀여워 보이는데
그래도 실물로 봐야 확실할 것 같죠? 😊

저의 마음은 다이어리쪽으로 마음이 더 기울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한가지 이벤트가 더 !!

더블플래너 이벤트!!
10월 30일 ~ 11월 5일

(7일간 진행)

출처 - 스타벅스 앱


혼자 더블플래너 이벤트 달성을 위해선
하루에 평균 2-3잔은 먹어야 할 이벤트 ㅋㅋㅋ
🤣
스타벅스 정말 매일 사는 분들은 이건 필수로
알고있어야 할 정보죠!! ㅋㅋㅋ

조금 아쉬운건
내가 원하는 제품을 다 선택할 수는 없다는것
추가증정 다이어리는

핸디스케줄러 /루틴다이어리


이 두제품은 구매도 가능합니다~
판매가격 각 32,500원
참고하세요 🤗


내일은 날씨가 더 춥다고 하네요!
따뜻한 스타벅스 음료와 함께
해보는건 어떨까요 ~ 😊
감기조심하시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