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메뉴로 부대찌개를 먹었답니다!

오늘 간 곳은 자주 찾는 곳이긴 한데
날씨가 쌀쌀해지니 국물있는 메뉴가 더 당기네요😋

빨강우산 부대찌개

소개해 드릴게요 🤗

영업시간

평일 11:00 ~15:00 (주말휴무)

 

 

 

위치는 선릉역 5번 출구 (도보 5~7분)와 가까워요

빌딩내에 위치해 있어 간판을 잘 보셔야해요~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문열고 들어가서 왼쪽으로 직진하면

빨강우산 부대찌개가 보입니다

 

오늘의 무한리필!!
느타리 버섯중국납작당면이 무한리필!!
직원분께 물어보니 재료가 바뀔수는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너무 좋아요 👏🏻

 

 


누가 봐도 빨강우산 부대찌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ㅎㅎㅎ

 

 


QR코드 체크하고 들어갔어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문구
무한리필 ㅎㅎ
라면사리 그리고 사골육수
기본 리필이 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1시를 조금 넘겨서 그런지
손님이 좀 빠지고 난 뒤였어요
더 좋아요 ㅎㅎ 안붐비고~

 


혼밥하고 있는 분도 있네요~^^
1시부터 1인 식사가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요~
그전엔 많이 바쁜지 양해부탁의 글이 적혀있더라구요

 
한산하네요 ㅎㅎ

빨강우산 부대찌개 3인분

 


부대찌개 1 인분 7,000원

(2인 기준 치즈 1장 제공)


찌개에 들어가는 김치는 국산배추로 직접 담금
한우사골육수 사용 (첨가제 X)

인원만 말씀하시면 알아서 나와요 ㅎㅎ
저흰 3명이라 3인분용량이에요
밥과 라면이 리필되고
당면,소세지,햄 등 푸짐해서
저흰 사실 추가사리는 필요없었어요~
납작당면과 느타리 버섯 조금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추가사리 원하시는 분들은 추가할 수도 있답니다

- 사리 메뉴 -
햄사리 (햄+일반소세지)3,000원
일반소세지 2,000원
존슨빌사리 4,000원
떡사리 1,000원
당면사리 1,000원

- 주류 / 음료 -
소주 4,000
맥주 4,000
음료 2,000


 

 


콩나물무침과 무생채 , 김치가 기본찬으로 나오고
밥그릇은 넓은 그릇에 덜어먹기 쉽게 나와요

 

 


납작당면과 느타리버섯 ㅋ
좀 챙겨왔어요 ㅎㅎㅎ

 

 


얼큰하게 먹고싶어서 청양고추 부탁드렸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말씀하시면 됩니다 ㅎㅎ

 

 


테이블마다 라면사리김가루
기호에 따라 넣어먹으면 된답니다 😋

 

 


요건 후식! ㅋㅋ
달달한 추억의 단지야구르트😛

 

 


끓기 시작해서 라면투하~~
저흰 하나만 넣었어요 ㅋ
더 넣으면 배가 터질것 예상 ㅋㅋ

보글 보글~~

 

 


납작당면, 햄 , 떡 ... 뜨끈뜨끈 입에 쫙쫙 붙더라구요

특히 햄과 소세지의 양이 많아요

푸짐하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

짜지않고 감칠맛나는 부대찌개에요
보통은 짜고 자극적이면서
먹고 나면 물이 많이 먹혔거든요~
하지만 이곳은 그렇지 않았어요~

또 생각 날것 같네요
또 올게요 빨강우산 부대찌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