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페 히든베이 - 울산

 

얼마 전
친정에 잠시 다녀올 일이있어 울산을 다녀왔어요
그때 다녀온 카페가 기억에 남아 포스팅해봅니다^^




오랜만에 뱅기 흑 ㅠㅠ
45분 비행이면 울산을 갈 수 있어 넘 좋아요😁
여행가는 기분이네요
힐링힐링😆




울산도착을 알리는 소리에 창밖을 보니
산과 바다가 펼쳐지네요~ 잠시 생각에 빠졌어요
이 좋은 곳을 두고 서울에서 살고있구나... ㅎㅎ
부모님 뵈러 갈 시간이 남아 잠시 친구와 차한잔
하기로해서 친구가 공항으로 데리러 와줬어요
😊


차를타고 바로 향한 곳은
카페 히든베이 에요!

 

카페 히든베이
카페 히든베이

 


바로 옆건물은 히든베이 풀빌라가 자리하고 있어요
같은 사장님이신가... 궁금 ㅎㅎ

 

 

입구에는 분수대가 있고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히든베이 입구

 

히든베이 1층

 


분위기 무엇... 😍

 

 


입구엔 손소독제가 준비되어있구요~
상황이 상황인 만큼 👏🏻👏🏻👏🏻

 

 


전체적으로 깔끔하네요 ^^

 

히든베이 메뉴 - 출처 : 네이버

 


맥주도 가능하네요 😀

 

 


빵은 종류가 별루 없더라구요 ㅠㅠ
앙버터크로아상/초코크로아상/ 마늘바게트

 

 


크로아상 / 몽블랑
상태는 좀 눅눅해 보였어요🙄

소세지빵도 있었는데 하나 남은거 담았쥬 ㅋㅋ
앙버터크로아상도 함께요 ㅎㅎ

 

 


쿠키도 있어요~!
아주 소량의 ㅎㅎㅎ

 

 


주문 후 음료를 들고 2층으로 갔어요~

 

 


올라가면서 오른쪽은 이렇게 1층이 보여요
답답하지 않게 되어있어요^^

 

히든베이 2층

 


바닥은 대리석으로 되어있어 깔끔하구요

 

히든베이 2층

 


바다가 보이네요 😊

 

히든베이 2층

 


꽃장식과 벨벳스툴 또다른 느낌이네요^^

 

히든베이 2층

 


편히 쉴 쉬 있는 빈백이 색색이 있어요
전체적으로 색감의 조화가 기분좋아지게 해주네요 ^^

 

히든베이 2층

 


뒷쪽은 물과 시럽이 구비되어 있고
벨벳느낌이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도 있구요 ^^
취향대로 자리 잡으시면 되겠어요 ㅎㅎ

 

히든베이 2층

 


그리고 통창이라 시워시원하니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이였어요

 

히든베이 2층

 


저희는 이곳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

 

 


소세지빵과 앙버터크로와상

 

 


히든베이에이드와 바닐라라떼

앞에 보이는 수영장이
히든베이 풀빌라로 보여지구요^^

 

 


오션뷰 😍
음료와 빵이 죽네요 역광 ㅎㅎㅎ
사실 크게 기대안했는데 바닐라라떼 완젼 진하고
심하게 달지않아 고소하게 맛있었어요😱
소세지빵 제대로에요!!! 🤤

 

 


이렇게 수다도 떨며 ㅎㅎㅎ

 

 


빈백에 점점 몸을 맡기고

 

 


스르르 한몸이 되고 ㅋㅋㅋ

 

 


완전히 누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히든베이는 빈백자리 명당이네요 👏🏻
우리집 안방처럼 😁
두시간 정도 생각했는데
4시간 있었어요 🤣🤣

해가 질때쯤 나서는데 노을이 ☺️
또다른 분위기
너무 이쁘더라구요~

혹시 가실 분들은 해가 짧아졌으니
5시 정도 가시면 너무 좋은 뷰를
느낄 수 있으실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만족한 카페였어요
울산에 여기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사람 많이 없을 때 가시면
너무 한적하니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저 처럼 허리가 아픈사람은

이런곳 찾아다니는데 완전 만족입니다 ㅎㅎㅎ

 

 

 

 

히든베이에서 나와서 차로 달리는데

 

 


너무 이쁘네요...
정말 오랜만에 붉은 노을을 감상했네요

 

울산 태화강

 


또 한번 느끼고싶네요
다시 울산을 언제쯤 갈 수 있으련지요 😢
기회가 되시면 가보시길 추천해요 😊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3 : 00
연중무휴

 


* 9월부터 코로나로 인해 당분간
저녁 9시까지 단축영업!!
참고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