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 GRN 공식 홈페이지



평생 해야 할 일 중에
빠질 수 없는게 다이어트죠 😁
여름은 지나갔지만 몸이 무겁고 피로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
예전보다 찐 3kg이 잘 안빠지네요 😩


함부로 음식을 확 줄이기엔
변비가 생길 수 있어 걱정도 되고
얼굴살도 확 빠질까봐 고민하며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던 차
GRN 진녹이를 구매해봤어요😃


전 네이버에서
14,900원에 구매했어요 ^^
득템 ㅋㅋ


참!! GRN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엄청나게 할인 중이에요
참고하세요😀





이제 제품 확인해볼까요? 😁
개봉전 상태에요
윗면에 진녹이에게 함유된 대표적인
영양정보가 적혀있어요!




진녹이는 약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고
GMP인증을 받았다고 표시가 되어있네요!
*GMP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뒷면엔 내용량과 섭취 방법 등에 대해 안내되어있어요

섭취는 1일 3회, 1회 2정

전 진녹이 꼬박꼬박 챙겨먹을 자신은 없고
식탁에 두고 저녁식사 후에 먹어주려고 구매했어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도 함께 병행해야겠죠 ^^




너무 귀엽네요!
알 약 ㅋㅋ




자체 케이스에도 포장지에 표기된 내용이
다 표기되어 있네요 ^^




이렇게 안엔 비닐로 콕 박혀있네용~~




진녹이 알약 💊




이정도 크기 보이시나요?
1.5cm정도 되는거 같아요
다행히 목에 걸리거나 하는 싸이즈는 아니네요^^


맛은...약간 쓴맛도 나는데
맛 없어요 ㅋㅋㅋ
물하고 빨리 삼켰어요 😅




함께 들어있는 제품 안내서에요
전속 모델 소유 ㅎㅎ
자기관리가 철저한 가수죠 👍🏻




진녹이 말고도 정말 많은 제품이 있네요 🤭




이거 보면서 솔직히 놀랬어요 ㅋㅋ
예전에 초록이 분홍이 기억을 해서 찾다가
진녹이 구매해본건데요




GRN 제품이 이렇게나 많은줄은 몰랐어요
선택의 폭이 넓어 세부적으로 나한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기 좋을 것 같네요.


반면, 잘 모르겠다 싶음 걍 복잡하고
어지러울것 같기도해요
ㅋㅋㅋㅋ


전 단순하게 후에 먹는걸 원했고
초록이의 업그레이드가 진녹이인것 같아 선택했어요 ㅋㅋㅋㅋ
단 순!!


출처 - GRN 공식 홈페이지



진녹이가 한눈에 보이시죠? 🙂
전 식전에 예전에 먹어본 다이어트보조제는
가르시니아 성분이었는데
식전에 먹으니 위가 꼬이는 느낌과
통증이 있어 너무 불편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무조건 식후에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선택한거지요 ㅎㅎ


혹시 저처럼 위가 예민하고 약하시다면
식 후에 섭취가능한 제품을 드시는게 나아요
참고하셔요🙂


진녹이먹고 지금 불편한건 아직 못느끼고있어요
조금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
식후 바로 먹으면 크게 무리 없을 것 같아요.
지금 3일차 입니다 ^^


알로에 전잎 함유가 되어있어 그런지
아직 화장실가는거에 불편감은 없어요
계속 이런게 가주길 ㅋㅋ

출처 - GRN 공식 홈페이지
출처 - GRN 공식 홈페이지


상세정보 올려보아요
그냥 다이어트에만 치중한게 아닌것같아요
보충이 필요한 영양소들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균형 맞게 함유되어 있어 너무 좋네요.


약이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드려요!


체중감량에도 좋지만
유지어터에게도 괜찮은 제품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건강하게 예뻐지자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