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 처럼 매일 점심 고민을 하는 분들.. 있으시죠?!
점심 뭘 먹어야하나 어김없이 고민고민🙄
평생 숙제에요 ㅎㅎㅎ


오늘은 늦게까지 근무하는 날이라
든든하게 고기로 결정했어요!
고기고기고기🤤


오랜만에 가는 곳이라
예전 같을까 걱정?하며 방문을 했어요 😅


마 초 갈 비

 

 


고기 맛집! 느껴지시나요? ㅎ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미리 메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구요~

 

 


이제는 익숙함으로 보여지는
QR코드확인 / 명부작성 존 ...

오늘은 명부작성은
안하더라구요 🙄

얼마전 2.5단계때
더 활용된걸로 생각되네요
조심스러워요
언능 먹고 갈 마음으로 !!

 

 



여긴 내부가 3개로 나눠져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10명 정도 가능한 단체석
다른테이블과 섞이지 않아 좋을 듯 해요


 

 



내부가 아주 널~찍하죠 ㅎㅎ
이곳이 메인이고 또 다른 공간이 있어요
그곳은 가려져 있어 잘 안보여서
사진은 패스~


 

 



메뉴에 보면 고기 뿐만아니라
생선요리도 있어요 🙂

주문한 메뉴는
보쌈정식 2인분
제육 쌈밥 1인분

1인분 8천원인데 퀄리티 좋아요~ 😌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점심시간이라 미리 세팅이 되어있네요


 

 



찬을 조금더 채워보려고 셀프바로 고고


 

 



집밥에서 가능한 반찬들
이런거 너무 좋아요 ㅎㅎ

오늘은 종류가
미나리무침 / 버섯 / 애호박 / 숙주나물
취나물 / 가지
그리고 쌈채소들~

매번 찬은 바껴요~
얼마전엔 양념게장도 있고
떡볶이도 나왔었어요 😌
오늘은 없네요 아쉽 ~~~


 

 



그리고 속 편한 누룽지까지 😃


 

 



이렇게 원하는 반찬을 채우고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


 

 


보쌈이 아주 실해요
야들야들 통통~ 🤤

제육도 굿굿 🤤

 

 



근데 보쌈이 이겼어요 ㅋㅋㅋ


 

 



무..... 이거 식감도 너무 좋았고
맛있어요 ㅠㅠ


 

 



요로코롬 쌈싸먹기 ㅋㅋ

밥 먹으면서 대화 1도 없었어요 ㅋㅋㅋ


 

 



된짱찌개도 나와요~~~~
딱 정당한 양으로 뚝배기에요
제대로죵
🤤🤤🤤


 

 



오늘도 역시
순 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불러서 도저히 고기를 다 못먹고..
지금 이밤에 생각나요 🤣🤣


 

 



후식도 준비되어 있어요~

야간문차
매 실 차

깔끔하게 매실차로 마무으리~

든든히 잘먹고 왔습니다😊

오늘도 소소한 일상에 감사하며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



영업시간

 

매  일 00 : 00 ~ 24 : 00 

일요일 00 : 00 ~ 22 : 00

 

연중무휴

 

 

선릉점 이외에도 지점이 있네요 참고하세요 ^^

 

마곡점 / 여의도공원점 / 국회의사당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