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가을이 되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요
또 무언가 시도때도 없이 먹고싶은 계절..
여름에 없던 입맛도 돌아와요


이제 살찔 준비 🤦🏻‍♀️
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아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급 약속 ㅋㅋ 마스크로 무장하고 ~
남산에 산책겸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 집에가기는 싫고...
갈 수 있는 곳도 많이 없고...
동생이 최근 이사를 해서
겸사겸사 동생집으로 가서 쉬기로 했지요 ㅎㅎ


식사를 하려고 메뉴를 찾다가
엽기떡볶이를 전화주문하고 ㅋㅋ
가지러 가는길에
빵집을 발견합니다


외계인 방앗간



이름보고 빵 터졌죠 ㅎㅎㅎ
귀여워요 외계인 방앗간 ㅋㅋ


첨엔 떡집인줄..
근데 동생이 여기 빵 맛있다고 하는 바람에
들어갔어요 ㅋㅋㅋ


저만 몰랐나요
검색해보니 여러 분점이 있더라구요


 

 



지구인을 위한 빵집
문구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


 

 



쌀로 만든 빵이라는게 엄청 강조되어 보이네요
쌀빵집 요즘 많은거 알고 계실거에요
알고보면 밀가루 쌀 50 : 50 정도나
쌀 조금 들어가고 쌀빵이라고
판매하는 곳 많이 봤거든요


그런데 100% 쌀빵인지 물어보려니
소량의 글루텐(3-5%)이 포함되어있다고
문구가 써있더라구요


그래도 3-5%는 전 너무 괜찮다고 봐요 ㅋ
정말 속이 편안?하면 전 여기 자주 갈것 같아요


밀가루 음식만 먹으면 ..
특히 빵은 제가 속이 더부룩 하고
가스가 차서 사실 좀 힘들거든요.. ㅠㅠ


안먹음 된다고 하지만 밀가루 빼면 먹을게 없으니
참고 참다가 쉬는날 전 정말 먹고싶을 때
먹으려 하고있어요 ㅠㅠ
빵 너무 좋아해서 ㅠㅠ


 

 



들어가보니 한켠에 이렇게 진열되있어요
빵만 파는게 아니네요
건강함이 보입니다

수제청 / 수제잼 / 수제파이 / 쿠키 / 모찌
카스테라 / 쌀단물(식혜) / 마약홍차(앰플)
등~ㅎㅎ


 

 


쌀마카롱 / 쿠키(인절미/순쌀/초코/비건깨쿠키)

 

 


쌀케이크(체리/순쌀/인절미/흑임자/쪼꼬)

 

 


머랭 / 쌀롤케잌(단호박/모카) / 쌀 미니초코파이
감귤주스(한라봉/천혜향) /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빵은 여기요!! ㅎㅎㅎ
ㅠㅠ 많이 없죠
빵이 금방금방 잘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여기 베스트 명란바게트!!

없네요 ㅋㅋ 역시...

담엔 꼭 먹어보리라...


급히 찍었는데 빵들이 비닐에 비쳐
이름도 잘 안보이시죠 ㅠ
미세먼지 관련해서 전체적으로
이렇게 관리한다고 하네요 ^^
깔끔! 믿을 수 있을 듯 !

 

 


ㅇ ㅏ .. 저기 공주밤 식빵 이제야
눈에 들어오는건 뭔가요 ㅠㅠ

왜 그땐 못봤지.... 못본게 다행일지도... ㅎㅎ 

다음에 먹어볼 예정!!

맘모스 빵은 엄청달다고...
동생이 단거 잘먹는데 달다고 하면...
ㅋㅋㅋ 패스

 

 


음료도 주문 가능해요^^
테이블은 내부에 하나에요 ㅎ
보통 다 포장일 듯 !!

빵 욕심 안부리고 딱 두개 샀어요

순쌀건강빵
쑥치즈호떡


 

순쌀건강빵 4,500원

 


요아인 많이 본듯하시죠?
깜빠뉴~ 고소해요^^
견과류 베리류도 들어있네요
이런 견과류가 들어간 빵 내스타일 ㅠㅠ
식감도 좋구 자극적이지 않아
자꾸 들어가네요 ㅋㅋ

 

쑥치즈호떡 3,500원

 


세상에
너무 부드러워요~~~~~~ ㅋㅋ
크림치즈와 팥이 적당한 비율로
입에 촥 ~
촉촉하고 쫀득하니 🤤


우유랑 함께면 더 좋겠죠?

 

 


그래서 이렇게 또 ㅋㅋㅋㅋ

엽기떡볶이 다먹고
맵다면서 이걸 또 바로 먹었습니다 ㅋㅋ
배 찢어진다고 죽겠다고 하면서
집으로 겨우겨우 귀가했습니다 ㅋㅋㅋ

다 먹고 기억을 되짚어보니
확실히 속 편한건 인정해요

배가 부글거리거나 하는 불편감이
없었어요
가스도 안차궁 ..😅

 

분명히 빵을 먹었는데

이럴수 있나.. 신기방기...

이제 맘편히 빵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ㅠㅠ

집근처 외계인방앗간 검색해봐야겠어요
문정못가서 ㅋㅋ 집거리가 거의 2시간 ㅠㅠ

건강한 빵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이왕이면 건강도 함께 챙기기!

 
요즘같아선 건강이 최고쥬~ ☺️


마지막으로
빵먹기 전 다녀온 남산에서의 서울이에요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영업시간

9 : 00 ~ 22 : 00

 

 

 

 

 

장지역과 문정역 딱 중간에 위치해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