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며칠 전
그림어플 다운받으려고
습관적으로 터치하다
실수로 유료 다운....
결제되었단 메세지에 화들짝 놀랐어요...
😱


무려 66,000원....

🤦🏻‍♀️🤦🏻‍♀️🤦🏻‍♀️

뭐냐... 뭘 누른거냐 ㅠㅠ


놀래서 급히 알아보니
다행히 환불처리가 가능하다네요!!


공유할게요~
저같은 사람 꼭 있죠 ㅠㅠ ㅋㅋ


먼저
아이폰 앱스토어 환불요청 싸이트로 고고!!
하단에 링크 걸어둘게요 !!


http://reportaproblem.apple.com


폰의 경우 지문설정이 되어있는 분들은
자동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더 간편해요 !!


전 노트북이 바로 앞에 있어서
PC버전으로 진행해봤어요!!


PC에서 환불요청사이트로 접속하면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 안내가 뜨고
로그인해줍니다


*혹시 아이디가 기억안날 경우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로 들어가면 맨 위 상단에서 확인가능해요 ^^


그러면 내폰으로 이중인증번호가 떠요
ㅁㅁㅁ ㅁㅁㅁ(6자리)

이중인증번호를 PC에 입력!!


이렇게 인증절차를 거치면



이렇게 보여지는데요

PC와 휴대폰
여기서부터 같아요^^


✔️문제선택 클릭!!


이제껏 제가 구매한 목록이
날짜와 함께 리스트가 뜨더라구요
유료 무료 모두 떠요~


보이시나요 .. 맨 위에있는 66,000원...
금액만 보이네요 제눈엔 ㅋㅋㅋ




✔️환불 요청을 선택!!

✔️아래 사유를 선택!!

사유를 저는 그냥 기타로 했어요~

다음으로 넘어가면



✔️환불 받을 어플을 선택!!




✔️문제에 대해 설명해 주십시오.

라고 네모칸이 있는데요
여기에 전 ‘실수로 잘못 구매 환불해주세요’
라고 적었어요 ㅋㅋㅋㅋㅋ




제출을 누르면




드디어 환불요청 완료!!

ㅠㅠ

정신차리자며 다시한번
마음을 다잡았네요 ㅋㅋㅋ


환불 요청 후
다음 날!!



환불 완료!!!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하루만에 확인했어요^^

밤에 잠자기 전엔 어플 다운

조심해야겠어요 ㅎㅎ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