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 주문한 레깅스가

오늘 도착했어요

따끈따끈 ㅋㅋ

요아이 오늘 리뷰들어갑니닷^^

 

 

친한 동생이 트레이너인데

항상 운동복으로 일상을 보내서 그런지

운동복 쪽으로 빠꼼? 이더라구요 ㅋㅋ

 

 

젝시믹스 제품을 추천받아

구매했어요!

 

 

젝시믹스 제품 중에서도 워낙 많은데

확실히 콕 !! 찝어주더라구요 !!

 

셀라V업 3D

1 + 1

 

더스트 카키 / 블   랙 [ S ]

 

구매가 29,000원

(정상가 개당 39,000원)

 

결국은 78,000원 제품을 29,000원에 구매!!

 

🤭

 

5만원 이상 배송비 무료라

전 배송비 2,500원 추가되었구요~

신규혜택으로 5% 할인 더 받았어요 ^^

 

 

현재 많은 제품들 1 + 1 이벤트중이구요!

이 제품은 9월 21일까지만

1만원 추가할인 혜택이에요 ^^

 

출처 - 젝시믹스 홈페이지

 

출처 - 젝시믹스 홈페이지

 

출처 - 젝시믹스 홈페이지

 

출처 - 젝시믹스 홈페이지

 

출처 - 젝시믹스 홈페이지
출처 - 젝시믹스 홈페이지


이제 뜯어 볼게요 ㅎㅎ

 

 

우체국 택배라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요

우체국은 배송도 빠르고

이제껏 문제가 생긴 적이 없던터라 ㅎㅎ

 

 

포장은 그냥 그래요 ㅎㅎ

 

 

색상이 오묘해서 

카메라에 잡기가 은근 힘드네요

더스트 카키는 약간 브라운끼도 있어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어요 ^^

 

 

손바닥을 올려봤더니....

얼마 전 구매한 의료용 압박스타킹이

생각납니다 ㅋㅋㅋ

설마... 입는게 불편하진 않겠지...

하면서 ㅋㅋㅋ

 

 

힙선을 잡아주도록 인체공학적? V컷 봉제 ㅎㅎ

레깅스 자주 입으신다면 아실테지만

이게 안되어 있으면 엉덩이 선이 안이쁘죠

민망해서 못입고 다녀요 😅

 


봉제선 너무 깔끔해서 합격입니다 ㅎㅎ

이런건 더더욱 봐야죠

하루 이틀 입을게 아니기에..

 

나름 옷 구매할때 바느질까지 보고 사는 성격이라;;

또 보고 만족중입니다 ㅎㅎㅎㅎ

 

 

밑단 아주 깔끔한 마무리와 튼튼하고요~

 

 

피부가 닿는 안쪽을 뒤집어봤어요

 

 

겉면과 다르게 뭔가 보송보송하니 부드럽네요

겨울에도 문제 없을 듯 한데요?!

 

 

허리 뒷면 안쪽으로 

이렇게 😀

 

made im korea 😊

 

 

입어봤어요 

아주 다리가 튼실하죠 ㅎㅎㅎ;;

 

 

음...착용감..

이거 왜 추천해준지 알겠어요

편안하게 꽉! 잡아주네요 

입을 때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엉밑살도 잡아 주는~!!

맘이 편해집니다 ㅋㅋㅋ

 

 

근데 블랙은 입으면서 속에서 이런게...

ㅎㅎㅎ 한번 세탁하고 입어야 될듯 해요 

 

 

색감 너무 이뻐요 ㅜㅜ

잘 산것 같다며 ㅎㅎㅎ

튼실한 하체는 어쩔수 없네요 😅

하지만 라인은 정리를 해주니

굿굿

 

 

확실히 배도 쫙 잡아주고

말림현상이 다른 제 훨씬 덜한걸 느껴요

이부분 칭찬해요 👍🏻

 

얼마나 쫀쫀한지 한번 잡아 당겨보려는데

잘 안잡혀요 😅

 

마지막으로 관리법은 이렇게 되네요 ^^

 

 

차가운 물로 중성세제 사용하여

웬만하면 단독으로 손빨래 후다닥~

그늘에서 건조!! ㅎㅎ

 

 

요즘 센터 다니지 않아도

조깅이나 외부에서 입으시는 경우도 많죠

저도 그렇게 활용하려 구매했어요

 

 

예전에 구매했던 

제품들과 비교하자면

착용감과 바디보정 갑입니다 👍🏻

가격면에서도 너무 좋네요 

 

 

가성비 더더욱 굿굿!!

 

 

이때 쟁여놔야하는데

참고 딱 두개만 시켰어요..

뭐든 과하면 안좋으니... ㅎㅎㅎ

 

 

요즘 젝시믹스와 함께 비교하게 되는

안다르 제품도 괜찮다고 해요~
안다르도 세일하고 있으니 비교해서
좋은제품 구매하시길~ ^^

 

 

이제 !!
운동 더 열심히 해볼랍니다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