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친한 동생이 결혼한다고 전에 밥먹자고
연락이 와서 궁금했던 찰나
김일도 돼지고기 숙성 전문점!!
가기로 했어요! ㅎㅎ

여기 고기 육즙이 장난이 아니라고 동생이
입이 마르고 닳도록 말을 하네요 ㅋㅋ
여러 분점이 있는데 저흰 잠실역 근처
방이점으로 향했습니다 ^^


방이동 먹자골목으로 유명한 거리!!
여기 사실 처음 와보았어요


코로나라 불안불안 너무 불안해서 생각한게
첫 타임 식사후 후다닥 사라지는 거였어요 ㅋㅋ
다행히 이곳에 점심 식사는 손님 안받더라구요
그래서 다 행입니다 ㅋㅋ 저흰 고기굽고
소주한잔 하기로 하고 꿀이다 외치고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


첨 왔으니 다 맛볼 수 있는 김일도 한판 주세요!! ㅋㅋ
속풀이 된장술밥을 같이 주문한다고 하니
말리십니다 사장님이 ㅋㅋㅋㅋ
불어버린다고 일단 고기맛을 보고 시키라고 ㅋㅋㅋ
네네 하고 빠른 수긍 ㅋㅋ


청하 너무 오랜만
오자마자 술 바로 시킴 빨리주세요

 


뜬금없는 꽃 세상에 ㅠㅠ
고마워 ㅠㅠ

너무 감사하게도
저 만나러 오는길에 꽃이 너무이뻐
저 생각나서 사갖고 왔다고
꽃 선물을 하는 기쁨을 최근 느꼈다고
ㅠㅠ 뭐야 결혼 전 이런 마음 뭐니..
너무 벌써 어른이 된것이냐

몽글몽글 너무 감사했어요
또 한번 삶의 의미를 느꼈답니다 ㅠㅠ

 


주문하고 이야기 하다보니
옆에 맛있게 먹는 방법 이것이 눈에 띄지요
마약소스 궁금해요 무슨맛
상상하는 그 맛이라면 실망할테야


옷 넣을 수 있는 비닐팩과 앞치마를 받았어요


오픈시간때라
직원분들이 다들 준비에 여념이 없네요 ㅎㅎ
신경쓰지 않고 저흰 냠냠 준비 ㅋㅋ


입구에 바로 셀프바가 있구요
여긴 백김치, 김,마약소스, 젓갈 등 구비되어있어요
기호에 맞게 내맘대로 가져다 먹는 기쁨


불판에 바로 마약소스를 끓이더라구요
한약재도 함께 들어갔다고합니다!
기대기대
고기도 맛있어야하지만 소스는 못참지

소금은 절구?로 갈으라고 하십니다
열심히 가는 동생 ㅋㅋㅋ

오셨나이까

싱싱함이 아주
삼겹살, 꽃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수제소세지
다 나오셨쥬 ㅋㅋㅋㅋ


소리이…..햐…..
오늘 항정살이 유독 좋다고 하네요 ㅎㅎ


엄청 친절해주셨어요 설명과 고기익혀가며
가장 맛있는 부위 잘라서
한점씩 챙겨 주면서 추천 소스 알려주시고 ㅎㅎ

시끄럽게 떠드는 대화
무시하여 주시옵소서


찰나 찍혔지만 지금봐도 맛있겠다
아까 먹었는데 영상 소리 들으니 군침 나요
맛을 아니까 더 그런가요 ㅎㅎ

그리고 육즙을 처음에 잡기위해 초벌로
겉을 먼저 익혀서 육즙을 가두네요

먹기좋게 물어보고 잘라주시네요
친절도 하셔라
감사합니다를 몇번한건지 ㅎㅎ
진짜 고마워서 ㅎㅎ


그나저나 소고기냐고...
비주얼 뭐냐고...
세상에나....
입에 넣고는
동생과 눈이 몇번 마주쳤나
마이따~~ 마이따~~~ 연발 ㅋㅋㅋ

촉촉촉촉촉

수제소세지도 역시나 환상적
안짜고 딱 좋아요 딱딱
수제소세지 좋아하고 사랑하는 1인으로서
퀄 좋습니다 !!! 육즙 초ㅑ르~~

삼겹살도 허휴

다 구워주시고 자리를 비워주시니
전투적 먹방 ㅋㅋㅋ

저는 이조합이 젤로 맛났어요
김 + 백김치 + 고기 + 와사비
담백하면서 ㅇ ㅏ ....

몰라요 먹어 보심이...


살짝 그을린 소세지 ㅋㅋ
그래도 맛나...

마지막은 역시 면 또는 밥 아니겠습니까
아까 시켜려고 했던 속풀이된장술밥 주문했지요
밥은 1/3 정도? 들어있다고 미리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면도 있으니 과하지않게 그런데 아쉽지 않게
면과 밥 다 해결하고 배불리 먹고
국물도 함께 ㅋㅋㅋ
역시 고기는 된장찌개 합이 중요
된장밥은 진리입니다

3단 숙성으로
고기 육질의 차별화 느끼고 싶으면
꼭 추천합니다 가보세요~

참! 지점이 많더라구요~
가까운 곳 검색해보고 가는게 좋겠어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감사합니다 ^^

김일도 (방이점)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2 : 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