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변에서 감사하게도 선물로 보내주셔서
립글로우 하나가 생겼답니다

디올 립글로우

서울 스칼렛


정말 오랜만에 립제품인거 같아요
예전엔 정말 메이크업제품 구매할때 마다 행복충만이였는데
이젠 메이크업을 많이 안하고 아니 거의 안해요
ㅎㅎㅎㅎ
코로나로 인해 더더욱 안하게 됐어요


그래서 더 필요한건 립글로우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자연스럽게 입술에 혈색을 표현하고
건조하지 않게 관리가 가능한 제품
이게 딱인것 같네요

아무거나 쓰기 싫거나
발림성이 좋고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원한다면
디올 립글로우죠!


큐알코드가 있어서 궁금해서
사진촬영 모드를 열어 찍어보니깐요



상품검색이 나오네요 ㅎㅎㅎㅎ
나는 제품에 대한 내용이 바로 나오는줄 ㅋ


박스 열자 마자 향기가~~~~
어디서 나나 했더니 여기 뿌려져있었네~~~
음~~~ 너무 좋다요 ㅠㅠ


향기를 맡으니 구매욕구가~~;;
하지만 조금 참기로...
ㅜㅜ 참긔...


각인 서비스(무료)가 있다는거 아시나요
와.... 이게 뭐라고... ㅋㅋ
넘나리 좋은것
행운아 제발 오세요 ㅋㅋㅋ


실제 색상을 최대한 가깝게 찍은거랍니다.
약간 코랄 느낌도 느껴져요

맨얼굴에도 메이컵을 해도 잘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색상
부담없이 들고다니면서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다른색상들도 많아요
전 고민하다가 베스트 색상으로
서울 스칼렛으로 선택했답니다

선택장애가 와서 ... ㅇ ㅏ 증말..ㅋㅋㅋ
김연아립글로우라고... ㅋㅋ

뭐든 이쁠거란거 실패는 없을 듯한 색감들

참고로 바른사진은 없지만
확실한건....아주 연해요 ~~~~
덧바를수록 색감이 투명한젤리같은
입술표현이 가능합니다

봄이 왔어요
봄도 되었는데 자신에게
이쁜립글로우 하나 선물하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