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스타벅스에 출근했답니다🥲
2021년엔 그만가자고 마음먹었지만 ㅋㅋㅋㅋ
역시나 스타벅스는 저에게 습관이 되어버렸네요 🤣


현재 프로모션 기간이에요⭐️
2021년 1월 1일 ~ 2021년 1월 14일까지
새해음료 주문시 품목당 별 3개 추가 적립!!
역시 스타벅스가 그냥 지나갈 일이 없죠 😆


오늘 포스팅 할 음료는 새해음료 중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입니다!

Tall / Grande / Venti
5.8 / 6.3 / 6.8

언제 쯤이면 카페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을까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소한 일상을 보내는게
너무 그립습니다 😭


10시 넘어서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네요


캐리어에 담아 출근을 했어요
그런데 좀 어찌 이상하죠?
캐리어에 인어언니가 없어요😱
뭐지.. 그냥 어디서 구매한건지 알수없는 ㅋㅋㅋ
스타벅스 분위기 어디간거죠 ㅋㅋㅋ


응?? ㅋㅋㅋㅋ
아 ㅠㅠ
다시 되돌려주세요 😢


퍼스널 변경없이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혹시 너무 달진 않을까 고민했지만
출시된대로 한번은 먹어봐야 하기에 ㅋㅋㅋ


마시기 전 뚜껑을 열어 보니
크림이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네요
바닐라라떼처럼 가벼운 우유거품? 이 아니라
크림이 묵직하니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뿌려진건 시나몬인가 ...그런데 시나몬 향은 없어서
아니구나 하면서 ㅋㅋㅋ 마셔봅니다


먹다보니 이런 느낌
진한거 보이실까요?!
너무 맛있어요❤️

맛을 표현하자면
바닐라라떼보다 깊은 맛이 있고 묵직해요 🤭
크림이 주는 부드러움이 입안에 좀 오래 남아요
고급스럽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저 당분간 요거갑니다 ㅎㅎㅎ
빼고 더할게 없네요🥰

바닐라라떼는 깔끔하고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는
풍미가 오래 남아요~

오늘 새해 첫출근 하신분들 많으시겠죠?
점심식사 후 스타벅스 들려보시길☺️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강추에요!!

오늘도 모든분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